뜨끈하고 시원한 국밥을 24시간 내내 착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전주콩나물국밥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ee4552 쭈니짱입니다
어제 생일선물을 사러 남포동에 나갔는데요 뜨끈한 국물이 있는걸 먹고 싶어 밥집을 이리저리 둘러 다니다 콩나물국밥 3,800원 얼큰콩나물국밥4,800 원 소고기국밥 4,800원등 24시간 내내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곳을 발견했답니다

주소 :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중구 남포동 구덕로 82
상호 : 전주콩나물국밥

전주13.jpg

메뉴는 콩나물국밥,소고기국밥,충무김밥,돈까스,세트메뉴,밀면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옆에서는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다 물밀면을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

전주12.jpg

들어 가니 정말 손님들이 많습니다. 손님들이 많다는건 맛도 있다는 증거가 아닐까 싶어요
저희는 콩나물국밥과 소고기국밥을 시켰습니다.

전주5.jpg

주문후 나온 따끈 따끈 콩나물국밥과 소고기국밥!
막둥이가 옆에 있는 구운 계란을 먹고 싶어 해서 하나 주고는 국밥을 먹었습니다

전주2.jpg

콩나물국밥의 간은 적당하게 약간 더 간을 주고 싶거나 맵게 먹고 싶으면 땡초와 새우젓을 살짝 더 가미해주면 된답니다.셀프 코너에서 가져 와서 넣음 끝!

전주3.jpg

콩나물국밥의 맑은 국물은 시원하면서도 진하고 소고기국밥은 고기는 작게 들어 있지만 대신 우거지등이 많이 들어 있어서 국물+밥+우거지의 조합이 정말 괜찮았어요 육개장스타일의 소고기국밥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전주4.jpg

울집 막둥이는 먹으라는 밥은 안먹고 500원에 파는 맥반석 계란을 먹겠다고 해서 하나 까서 줬더니 열심히 코로 계란을 먹고 있더라고요 매번 하얀계란군을 보다 약간 색깔이 진한 계란을 보니 신기했나봐요

전주11.jpg

처음에 밥의 양이 조금 작게 나왔는데 밥도 무한리필이 됩니다. 가격 좋고 맛도 좋았어요 ! 비싸다고 다 맛난게 아니듯 싸더라도 맛이 있는 집이 바로 전주콩나물국밥이 아닐까 싶은데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때 가성비 좋은 전주콩나물국밥에서 드셔보세요!


맛집정보

전주콩나물국밥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중구 구덕로 82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중구 구덕로 8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ee455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국밥 땡기네요ㅜㅜ

이상하게 여름에도 뜨끈한 국물있는게 좋더라고요

콩나물국밥보고 전주오신줄알고 신나서 들어왓는데 부산이였군요 ^^

아 ㅎㅎ 상호가 전주가 들어 있더라고요 전주가서 콩나물국밥 먹어 보고프네요

어제 너무 술 달렸더니 오늘 좀 힘들었는데 콩나물 국밥 너무 너무 땡기네요

저도 술 먹고 나면 꼭 국물 있는게 땡기더라고요

ㅋㅋㅋ 코로 계란을 먹지요~ ㅋㅋ 넘 귀여워요!!

한참동안 코로 먹더라고요 ㅎㅎ 색깔이 틀려서 그런 것 같아요

맛나겠네요~~ 보팅해요~~ ㅎㅎ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술안주로도 좋고 해장으로도 좋고
술을 빼놓고는 이야기가 안되는 메뉴네요.ㅎ

그쵸 소주 안주로도 가격이 참 좋은 것 같아요

아 먹고싶다 ㅎㅎㅎ
아이가 넘 귀여워요 ㅎㅎㅎ^^

먹으라는 밥은 안먹고 계란에 빠져 버렸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