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만원의 행복 "미가원 특선코스"]온 식구가 푸짐하고 맛나게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ee4552(쭈니짱)입니다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대연동 평화공원에 산책을 갔다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가1.jpg

분수대 위로 솟구치는 물!데이트 하는 연인들 ! 저희 같이 아이들과 함게 놀러 온 가족분들 ! 운동하러 온분들등 저녁에도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

가2.jpg

저녁이 되어 가면서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아이들은 뛰어놀고 저와 남편은 이야기하면서 산책하는 시간이 너무 좋았답니다.

가4.jpg

공원 한 두바퀴를 돌고 나니 다들 배가 고파 예전에 친구가 평화공원근처에 맛있고 저렴한 중국요리특선코스를 하는 집을 알려 주어서 갔다 왔습니다

중1.jpg

"중국레스토랑 미가원"

주 소 : 부산 남구 신선로 439
상 호 : 미가원

1만원대,2만원대,3만원대의 특선코스와 기본적인 중국음식들인 짜장면, 짬뽕 등을 다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레스토랑이라고 해서 가격대가 있지 않나 싶었는데 전체적인 가격이 다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성성1.jpg

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단체석이나 가족들이 식사를 편하게 할 수 있게 방도 준비되어 있어 좋았답니다.

중5.jpg

저희는 아이들도 잘 먹을 것 같은 요리가 1만원대 특선코스라서 3인분과 삼선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3인분 주문시 인당 만원, 2명 주문시는 인당 12,000원 입니다]
1만원 특선 코스에는 유산슬 ,탕수옥,고추잡채+꽃빵,식사 입니다 **

중3.jpg

바로 바로 만들어 주시기 때문에 주문하고 기다리는 시간이 조금 있어서 아이들과 사진찍기 놀이를 하면서 놀고 있으니 요리가 하나씩 나옵니다.

좋아1.jpg

먼저 나온건 유산슬입니다!
저희 남편은 유산슬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어쩌다 한번씩 조르고 졸라서 제일 작은걸로 시키면 거의 다 못먹은적이 한두번적이 아니었는데요

1531153249176.jpg

이 곳 유산슬은 처음 먹어 보더니 맛있다면서 저보다 더 잘 먹더라고요 약간 매콤하면서도 해산물의 비린맛을 잘 잡아 주고 소스가 밥 비벼 먹으면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육류와 해산물이 적절하게 들어 있어 먹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이 날 유산슬은 8살 큰애와 남편이 거의 먹었어요

유2.jpg

먹고 있으니 나오는 꽃빵과 고추잡채!아이들이 있다고 맵지 않게 만들어 주셨더라고요 꽃빵과 함께 먹으면 별미중 별미가 아닐까 싶은데요

1531153246706.jpg

저희 집 입맛에는 간도 딱 맞고 꽃방에 고추잡채+유산슬 같이 싸서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쩌ㅏㅁ333.jpg

다음으로 나온건 탕수육입니다
이곳에는 소스가 같이 되어 나옵니다 혹 너무 달거나 맛이 강하면 어쩌지 싶엇는데 소스가 많이 달지도 않고 강하지도 않아 좋았고 소스가 뿌려져 있어도 탕수육이 퍼지거나 이런게 없이 맛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건 피가 너무 두꺼우면 탕수육은 맛이 없는데요 피도 많이 두껍지 않고 딱딱하지도 않아 좋았답니다.

1531153244310.jpg

그 다음 식사류로 짬뽕과 짜장면이 나왔습니다
양이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코스요리로 먹다 보니 배가 부른 상태라 딱 적당했어요

짬2.jpg

추가로 시킨 삼선볶음밥은 새우가 많이 들어 있어서 새우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맛나게 먹었습니다.

짬1.jpg

오픈한지도 오래된 중국레스토랑 미가원은 정말 숨은 맛집 중의 맛집이 아닐까 싶습니다
평화공원에서 아이들과 즐겁게 산책도 하고 맛있는 중국코스요리도 3만6천원에 푸짐하게 먹고 온 즐거운 저녁이었습니다.


맛집정보

미가원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용당동 신선로 439


[ 1만원의 행복 "미가원 특선코스"]온 식구가 푸짐하고 맛나게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코스요리인데 가격이 정말 저렴하네요 ㅎㅎ
구성도 알차보이네요!

가격이 좋아서 더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코스 가격 정말 좋죠

저정도 메뉴에 가격도 나쁘지 않네요...비주얼도 넘 괜찮아요...
역시 부산은 맛집이 참 많네요...^^

네 한종류를 즐기기 보단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우와! 가격이 대박이네요. 심지어는 가게가 있는 거리 이름이 신선로 입니다.^^ 막 신선함이 느껴집니다.

저도 일찍 알았음 자주 갔었을건데 친구한테 듣고 나서 가봤더니 음식이나 분위기 가격 다 좋았어요 유산슬 하나 시켜 먹음 3만원인데 만원대에 저 코스가 다 나와서 진짜 행복했습니다

오우 저렇게 코스로 있으니 부담스럽지도 않고 좋으네요 ㅎㅎ
오랜만에 제대로된 중국음식 먹어보고 싶어요

사실 다양하게 코스로 즐길 수 있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특선A코스 ~!
저려미한 가격으로 여러음식을 맛보고 올수있어서 좋을것같네요!!!ღ'ᴗ'ღ

정말 저렴하게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와 가격짱착하네요!! 가격이착하면 가야죠

네가격도 좋고 맛도 좋아요 ㅎ.,ㅎ

메뉴가 딱 좋네요. 코스요리를 저렴하게 골고루 먹을수 있고요. 전 식탐이 있어서 이것저것 먹는걸 좋아하거든요 ㅋㅋ

저도 이것 저것 먹는걸 좋아하는데 좋더라고요 ㅎ.,ㅎ

Congratulations @hee455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France vs Belgium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우옹ㅎㅎㅎ 코스요리 괜찮군요 ㅎㅎㅎ 아 배고파라 ㅋㅋㅋㅋ

네 가격이 부담없이 먹는 코스 요리라 너무 좋았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