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별미 구포멸치국수의 냉잔치국수~ 시원합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요새 입맛이 없긴 한데 자꾸 시원한게 먹고 싶고 싶어지기래
가서 먹은 곳 바로 부산 용호동 국수집 구포멸치국수 입니다
무엇보다 국수는 밀면이나 냉면과는 다르게 먹고 나서 속이 편해서 본래 국수를 좋아해요

국수다2.jpg

국수를 좋아하다 보니 여러군데 국수집을 가보곤 했는데
전 여기 용호동 구포멸치국수집 국수가 제일 마음에 든답니다

가격도 멸치국수는 3천원 /고명 듬뿍한 잔치국수는 4000원
그외 여름에 제일 제가 잘 먹는 냉잔치국수는 4500원이라
가격대도 부담이 없습니다

국수다8.jpg

이외에도 콩국수등 다양한 국수가 있어 입맛에 맞는걸로
골라 먹는 재미도 있어요

하지만 구포멸치국수의 냉국수는 진짜 더운 여름 별미로 강추를 드려 봅니다.
여름엔 뭐니 뭐니 해도 시원한 메뉴가 아닐까 싶습니다

남편은 기본 국수인 멸치국수 전 냉잔치국수로 주문했어요
조금 있다 밑반찬 깎두기와 함께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국수다3.jpg

완전 푸짐하게 나온 두 국수들~
보고 있어도 맛있어 보이네요
먼저 남편님의 멸치국수~

국수다7.jpg

간단한 고명과 함께 나온 멸치국수는 3천원 ~
바로 삶아 나오는 국수면이라 면발도 쫄깃 쫄깃 합니다
양도 푸짐하쥬 ? 남편도 따로 곱배기를 시키지 않앗어요

그 다음 저의 냉잔치국수 4500원 입니다

국수다6.jpg

얼음 동동 띄워진 육수에 ~ 듬뿍 들은 고명~
거기다 제가 혼자서는 다 못먹을 정도의 양까지~
역시 구포멸치국수 입니다

국수다4.jpg

띄워져 있는 얼음이 놓아도 냉잔치국수 육수는 맛있습니다
역시 여름 별미하면 요 냉잔치국수가 아닐까 싶어요
매년 여름 더울때 냉잔치국수 한 그릇 먹으면
더위가 싹 ~ 여름 저의 최애 메뉴랍니다
맛,양,가격 까지 다 갖춘 곳 구포멸치국수 ~ 너무 좋아요
이제 갈수록 더워질건데 시원한 냉국수 한 그릇 어떠신가요


맛집정보

구포멸치국수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용호동 393-1


여름 별미 구포멸치국수의 냉잔치국수~ 시원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hee4552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용호동 393-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시원하겠어요.^^

진짜 시원합니다 ㅎ.,ㅎ

국수 먹음직 스럽네요

진짜 완전 추천 드려요

냉잔치국수도 있군요ㅎㅎ여름에 제격이네요~^^

한번 맛보면 매력에 빠지실거에요

냉잔치국수라~~시원하겠어요^^

진짜 시원합니다

일단 가격이 매력적이네요
왜케 싼거에요 ㄷ ㄷ

가격도 좋고 양도 많으면서 맛도 좋아요 헤헤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느껴집니다. ㅎ

네 몇년째 단골 모드중입니다 ㅎ.,ㅎ

얼음 동동띄운 국수 시원할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