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테이스팀] 벚꽃따라 갔다 발견한 라멘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불광천 벚꽃!
나름 벚꽃으로 유명한 곳이고 매년 벚꽃축제까지 열리는 곳이다.

이번 벚꽃축제는 지난주에 열렸었고 한주 지난 오늘 꽃이 떨어질까 아이들과 함께 집을 나섰다.

아침에 비가 온탓에 날씨는 쌀쌀하고 많은 바람으로 인해 이미 많은 벚꽃이 떨어져 있었다.

그래도 개중에 꽃잎을 떨어뜨리지 않은 나무들이 있어 주말 오후 가족 나들이로는 나쁘지 않았다.

오후 늦게 집을 나서서인가 역에 내리면서 부터 큰애도 작은애도 배가 고프다고 아우성!

오기전 검색을 하다 특이한 라멘집이 하나 찜을 해두고 왔는데 아이들을 달래며 꽃놀이를 끝내고 라멘집으로 향했다.

옥토끼 제면소

20190414_172056.jpg

메뉴도 맛집답다

닭사골과 돈사골로 우려낸 백탕면
백탕면 베이스에 건어물육수를 첨가한 청탕면
그리고 미니차슈덮밥

특이한 것은 소주, 맥주 3,000원!!
인당 각 1병만!

백탕면 둘!
청탕면 하나!
차슈덮밥 하나!
를 시켜보았다.

20190414_172930.jpg

백탕면!

20190414_172943.jpg

청탕면!

20190414_173345.jpg

미니차슈덮밥!

아이들에게 백탕면과 청탕면의 국물맛을 한번씩 맛보게 했는데 예상대로 아이들은 백탕면을 선택했다.
청탕면의 경우 호불호가 갈릴듯한데 나쁘지 않았다.
개인적으로는 백탕면에 청양고추등을 넣어 칼칼한 맛의 메뉴가 하나 있었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든다.

물론 둘다 너무 맛있었다.
큼직한 차슈하나와 닭가슴살이 하나씩 들어가 있는데 닭가슴살은 그 특유의 퍽퍽한 맛이 아닌 이렇게 부드러워도 되나 싶을 정도로 부드러운 맛이었다.

![20190414_173305.jpg](

반숙계란인 아지타마고 역시 좋았다.
그리고 연근에 우엉이 들어간 것도 특이할 만 한 것 같다.

20190414_173549.jpg

미니차슈덮밥은 3천원이란 가격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맛이 있었고 차슈를 걷어내고 보니 잘게 썰은 차슈가 밥위에 또 덮여있었다.
차슈덮밥은 추가로 하나더 주문을 했다.
차슈덥밥만 테이크아웃으로 해도 인기가 있을 것 같다.

먹어본 아이들의 한마디

집앞에 파는 곳이 있었으면 라면에 삼각김밥이 아닌 이걸 사먹을 것 같아

20190414_175023.jpg

별도의 테이블도 없이 중앙에 10명가까이 둘러 앉을 수 있는 다지형태의 작은 가게!

따사로운 햇살이 들어오는 늦은 시간!
아내와 아이들과 오랫만에 맛있는 음식을 먹어 행복한 시간이었다.

다음에 또 오고 싶게 만드는 곳이였고 혼자와도 좋을 듯한 곳이였다.


맛집정보

옥토끼제면소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1동 불광천길 536


[일상 테이스팀] 벚꽃따라 갔다 발견한 라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백탕면!!! 저건 라멘이라기 보단,,, 그냥 건강식처럼 보이네요!!! 퀄리티 대박!!! 먹고 나면 온몸이 뜨끈해지는게 나른해질거 같은...^^
너무 좋네요ㅎ #tasteem-curation

국물이 아주 진해서 건강식으로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술이 아주 저렴하네요. 백탕면 먹어 보고 싶네요^^

저 가격의 술을 만나면 너무 반가워요^^

Congratulations on your decision to become a holder in JJM. Did you know that the daily upvote is increasing for 1% for each 1000JJM you are holding? Get a max of 46% upvote from @virus707's 450K SP which would equal holding 45,000JJM.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hodolbak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식구들과 오손도손 행복한시간 눈에 그려지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머리가 좀 큰 애를 데리고 다니기 조금씩 힘들어지네요 ㅎㅎㅎ

가족들이 둘러앉아 라멘과 덮밥을 맛있게 먹으며 보내는 시간.. 행복하셨겠어요 ㅎ

오랫만의 가족 외출이라 좋았습니다^^

Hi @hodolba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05 which ranks you at #540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47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불광천도 이쁘다고 하더라구요~
국물이 아주 맛있겠어요
상호도 이쁘네요..~~

만개할때 보면 더 이쁠것 같아요.
많이 져서 아쉬웠습니다^^

일본 잘다녀 오셨어요?
맨날 비싼 사시미만 드셨나 한국에서 일본라면을 ㅎㅎ

ㅎㅎㅎㅎ 사시미는 딱 한 번 먹었는데 퀄리티가 와 대단하다 그런건 어니었어요 ㅎㅎㅎ

옥토끼라니,,,상호도 귀엽고 가격도 착하고 ......너무 맛있겠당 ㅜㅜ
벚꽃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고 아이들 좋았겠어요 ^^

가게도 아담하니 좋았어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