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테이스트로드에 나왔던 고기의잔치에서 한우 등심을 먹자~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경복궁 근처 맛집 고기의 잔치 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경복궁 근처에 위치하고 테이스트로드에 나왔던 "고기의잔치"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고기가 다 똑같이 라고 생각하신다면 그건 경기도오산 입니다. 왜냐하면 바로

요 무쇠주물이란 것에서 구워주거든요

특이하쥬? 우리나라 전통 조리기구중 하나로 고온으로 확 익혀서 먹어야 육즙이 덜 빠져나가고 좋다고 하네요

고잔1.jpg

메인 메뉴인 숙성한우 등심!!! 이름만들어도 합격인데 비주얼까지...


그리고 와인

칠레산으로 칠레의 상징 모아이가 뙇!! 도수는 12도 정도로 적당했네요

밑반찬은 놋그릇에 나와서 경복궁 스멜이 나는 느낌이었어습니다

고기는 잘 구워졌겠지?

처음에 아주머니가 고기를 많이 올려서...(ㅡㅡ 한우를 그렇게 올리다니...) 미디움레어로 구운 후 양파위에 올려두고 먹었어... 이후 두점씩만 올려서 먹는데 ㅎㅎ 역시 한우는 미디움레어죠

고잔5.jpg

이렇게 파절임이랑 같이 먹어도 되고

고잔6.jpg

소금에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한우보다 저렴한 우삼겹과 삼겹살도 팔지만 저 주물은 한우숙성등심을 시킬때만 나오니 저걸 사용하고 싶으면 한우숙성등심을 드세요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필운동 193(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길 49)


맛집정보

고기의잔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직동 자하문로1길 49


[먹스팀] 테이스트로드에 나왔던 고기의잔치에서 한우 등심을 먹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주물팬이라 익는소리도 상상이 갑니다ㅎㅎ맛나셨겠어요^^

소리로도 먹고 눈으로도 먹고 입으로도 먹는 맛이었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필운동 19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방금 점심 먹었는데도 군침 돌아요~ㅎㅎㅎ

저도 이거 먹으러 또 가고 싶네요 ㅋㅋ

고기는 진리죠^^ 거기다 한우라면 ㅎㅎㅎ
두께가 장난없네요 ㅎ

크 언제 먹어도 맛있는 한우죠 ㅎㅎ

고기 땡긴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우린 어제 고기를 먹었단걸 잊지마라 ㅋㅋ

저렇게 주물에 구워주면 육즙이 더 살아있어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오 이미 드셔보셨군요 ㅎㅎ

고기 불판이 제일 맘에 들어요~
두꺼운 철판에 구워먹는 소고기
입에서 사르르 녹을꺼 같아요
한번 7조각이면 약간의 딜레이가 있겟는데요 ㅎㅎ

소는 시간 텀을 주고 천천히 먹는걸 좋아해서 ㅋㅋㅋ 얇은 소였으면 한점씩 올려서 먹었을텐데 말이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hyokhyok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싸장님

고온에서 요리하면 속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된다고 하죠.
상상이 되는 맛입니다.^^

오 그런것도 있나요 ㅋㅋ 또먹고싶네요

와 잔치 맞네요 맞아 ㅎㅎㅎ
고깃집이 이렇게 플래이팅까지 이쁘게
신경쓰다니 맛집 인정!

방송은 아무나 타는게 아닌건걸까요 ㅎㅎ
만족스러운 고기집이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