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asteem]소개팅 추천 산본 옥상식당. !

in #tasteem6 years ago

슬프네요.. 소개팅이라고 글을 썼는데.. 소개팅 자리에서 저리 사진을 찍으시진 않았을것 같고 ㅠㅠ

Sort:  

소개팅에서... 잠깐만요!!! 사진 좀.... 이러고 주섬주섬 꺼내서 핸드폰 카메라 설정을 딜리셔스모드로 바꾸고 막...... 아찔하네욬ㅋㅋㅋㅋ

어... 설마 그러셨어요? 어후.. .제가 식은땀이 나네요.. 어후 현기증이야..

다행히도 소개팅에서는 눈으로만 찍어요 ㅋㅋㅋㅋ 상상한번 해봤어요 ㅋㅋㅋ 어후 ㅋㅋㅋ

딜리셔스 모드에다가 그 확대하는 렌즈까지 휴대폰에 장착하면 아주 인상적인 사람으로 남겠네요

그랬는데 소개팅남이 저 사실..... 이러면서 고프로 꺼내면 ㅋㅋㅋ 제가 먼저 고백할게요 ㅋㅋㅋ

하아.... 비지니스 관계로군요 ㅠㅠ그렇게 그들은 컨텐츠 제작업체를 차렸다.. 따땅..

종목 고르느라 고심 하고 있었는데, 리스팀 감사드려요! 최신포스팅은 이벤트 포스팅이라 여기에 감사표시 드려요 ㅎㅎ

아... 그냥 먹스팀으로 성공한 사례인것 같아서 이웃님들 보시고 자극받아서 글 저렇게 써보시라구요. 소개팅을 가장해서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7755.59
ETH 3831.68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