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슬프네요.. 소개팅이라고 글을 썼는데.. 소개팅 자리에서 저리 사진을 찍으시진 않았을것 같고 ㅠㅠ

소개팅에서... 잠깐만요!!! 사진 좀.... 이러고 주섬주섬 꺼내서 핸드폰 카메라 설정을 딜리셔스모드로 바꾸고 막...... 아찔하네욬ㅋㅋㅋㅋ

어... 설마 그러셨어요? 어후.. .제가 식은땀이 나네요.. 어후 현기증이야..

다행히도 소개팅에서는 눈으로만 찍어요 ㅋㅋㅋㅋ 상상한번 해봤어요 ㅋㅋㅋ 어후 ㅋㅋㅋ

딜리셔스 모드에다가 그 확대하는 렌즈까지 휴대폰에 장착하면 아주 인상적인 사람으로 남겠네요

그랬는데 소개팅남이 저 사실..... 이러면서 고프로 꺼내면 ㅋㅋㅋ 제가 먼저 고백할게요 ㅋㅋㅋ

하아.... 비지니스 관계로군요 ㅠㅠ그렇게 그들은 컨텐츠 제작업체를 차렸다.. 따땅..

종목 고르느라 고심 하고 있었는데, 리스팀 감사드려요! 최신포스팅은 이벤트 포스팅이라 여기에 감사표시 드려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ew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가지밥 처음봐요.
맛있을거같아요.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집에서 맨날 볶은 가지 먹다 그릴로 구워서 샤샤샥 엊어주니 참 내가 먹었던 가지 다 때리고 싶고 그래요 ㅋㅋㅋ

소개팅엔 소주 해야하는거 아닙니꽈~ ㅋㅋㅋㅋ
참 장소 정하기 힘들죠!! 하~ 소개팅하고 싶다...ㅋ

제가 소주 단품만 못 먹어서..... 무조건 소맥이죠 ㅋㅋㅋㅋ

가지밥 맛있어 보여요~ 음식 색감들이 넘 좋네요.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여기 인테리어도 너무 예뻐요 먹보라서 ㅜㅜ 맨날 음식사진만 찍고 예쁜 가게를 안찍어오네요 ㅋㅋㅋ

암요 깨부셔야 하고 말구요! 스파게티나 돌돌 마는것 척결하자!
근데 저는 이제 소개팅은 커녕 선도 안들어올 30대후반입니다 ㅋㅋ

살사 동호회가 요즘 그렇게 핫하다는데 살짝 추천드릴께요 ㅎㅎㅎ!!

앗 여기 어딘지 가봐야겠네요! 저희집 근처라니 기분좋아집니다.

어머!! 이웃주민님 안녕하세요 ㅎㅎㅎ

와 가지밥 비쥬얼이 장난아니네요.. 사진보면서 동생한테 여기음식사진봐보라며 보여줄정도로 예뻐요 사진으로 맛있게 먹고 갑니다! 팔로우랑 미약하지만 보팅하구 갈게요 자주소통해요!

이렇게 예쁘게 말씀해 주시다니 ㅜㅜ 너무 감동했어요! 앞으로 더 열심히 찍어봐야겠어요 ㅎㅎ
어제 제가 보팅을 남발하고 다녔더니 스팀파워가 허헣,,, 저는 내일 보팅드리러 갈께요 ㅎㅎ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