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나이 울리는, 음메 음메 귀엽고 예쁜 양고기 먹으러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테이스팀 검증을 위해 평소 동물 애호가인 저는,,,

눙물을 (조금)머금고 검증에 임했습니다.

1.jpg

넘나 귀엽죠??? 귀엽고 예쁜양!!

웃는 모습도 너무 예쁘네요^^

2.jpg

아장 아장~ㅎㅎ

이렇게 사랑스런 양이지만,,,

어쨌든,,,

맛도 좋다는건,,, 사실...ㅜㅜ

5.jpg

암튼 테이스팀 검증단 가즈악ㄷㄷㄷ



@junny님께서 테이스팀 가이드를 올려주신!
https://kr.tasteem.io/post/14761

징기스칸 양갈비 전문점 '라무진'에 다녀왔습니다~!

오늘 마침 한글날, 쉬는 날이고 해서,,,

@chocolate1st 작가님을 꼬셔서 함께 고고고 했습니다ㅎ^^

1.jpg

양갈비,,,!

여느 양꼬치 집에 가도 흔히 볼 수 있는 메뉴죠^^

그런데 저는 양꼬치 집에서 따로 양갈비를 시켜 먹어본 기억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이유는... 단지 비싸서.ㅋㅋ

기왕 같은 가격의 양갈비 먹을 거,
양꼬치 집에서 먹는 것보단
양갈비 전문점에서 먹는 게 좀 돈이 덜 아깝더라고요ㅎㅎ

2.jpg

0.jpg

메인메뉴는 정말 딱! 양갈비 뿐입니다ㅎㅎ
양갈비 그리고 양고기!

뭐 둘다 부위는 양의 어깨 갈비이고요,
차이는 갈비가 붙어나오냐, 살코기 부위만 따로 손질 해 나오냐하는 차이같습니다.

3.jpg

암튼 주문한 메뉴는!!!

징기스칸!!! 양갈비가 되겠습니다!

징기스칸이랑 양이랑 뭔 상관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네이밍이,,, 뭔가 좀 있어보이긴 하네요^^

3.jpg

양갈비를 주문하고!!!
우리가 자리잡은 다찌의 모양새는 뭐 이러합니다.

일행과 마주보고 앉지는 못하고 옆으로 나란히 앉을 수 있는 구조지요.
대신 주방장님과 마주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찌 좌석의 가장 큰 장점은 아늑함과
또 바로 앞에서 주방장님의 최고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4.jpg

주문한 양갈비가 나왔습니다ㅋㅋ
보통 양고기를 한국으로 수입 해 올 때, 냉동상태로 오는게 보통인데
이 집 고기는 얼리지 않고 냉장상태로 진공포장해서 수입해 왔다고합니다.
근데... 그걸 말로만 듣고 어찌 믿어...ㅋㅋ

5.jpg

고기가 이쁘게 손질 된 것보다,
조금은 투박하지만 저렇게 생고기 본연의 모습으로 덩어리째 똭 올려지니 더 보기 좋습니다^^

6.jpg

가게 좌석 구조는 뭐 이런 모습입니다.
저희가 가게에 들어간 시간이 좀 이른시간이라 손님도 거의 없고 쾌적했습니다ㅋㅋ

7.jpg

8.jpg

바로 앞에서 주방장님이 처음부터 끝까지 우리가 손하나 까딱하지 않게
다~~~~ 해줍니다

아마 저걸 제가 구웠더라면 그 만큼의 맛은 덜 했겠죵??ㅎㅎ
같은 고기도 역시 전문가의 손을 거쳐 구워져야 더 맛있지요^^

8-1.jpg

소스에 고추는 무조건 이빠이 넣고요...ㅋ

9.jpg

주방장님이,
"자~ 먹어라!" 하면
먹으면 됩니다^^

10.jpg

토마토, 가지, 대파도 함께 구워 내주십니다.

우리는 고기는 2인분만 시켜먹고
가지랑 토마토 무한으로 리필에서 구워먹었습니다ㅋㅋㅋ

평소에 가지 무지 싫어하는데 저렇게 양고기 기름에 함께 구워먹으면 얼마나 맛있던지..ㅎ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32

11.jpg

토마토도 아~~

240AEE3B550637E506.jpg

악 뜨거!!!

입안 홀라당 다 까질뻔했네. 아오.

토마토 시베리안!!!ㅠㅠ




맛집정보

라무진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1동 황새울로258번길 32


사나이 울리는, 음메 음메 귀엽고 예쁜 양고기 먹으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ㅋㅋㅋㅋ아닙니다.
양도 이해했겠져.
maxresdefault.jpg

ㅋㅋㅋㅋㅋㅋㅋ이건 맘에드네요 넘나 이쁜것!!! 눈 힐링^^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초원이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초원이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놔 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 초원아ㅠㅠ

토마토 시베리안!

조심하세요. 입천장 다 까지면 불편합니다.

저 아직 뽀뽀도 제대로 못해봤는데,,, 안되죠 안돼!!ㅠㅠ

모솔 이구나... 저런저런

양고기 참 맛있죠 ㅎㅎ
냄새때문에 못먹겠다는 사람들이 많던데 참으로 불쌍합니다 ㅋㅋㅋ

아 진짜! 공감합니다!!ㅋㅋㅋ 그건 냄새가 아니라 향기인데!!ㅎㅎㅎ

테이스팀 검증을 위해 평소 동물 애호가인 저는,,,

예쁜 양을 맛있게 구워 냠냠!
참 잘했어요 동물애호가 지누킹님~~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jinuking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헉~~ㅠㅠ 이렇게 귀여운 녀석을 잡아먹다니... 나쁜사람~ 나쁜사람~
전 양고기 별로 안좋아합니다~ㅋ

양고기 왜 안좋아하세요??? 약주에 얼마나 딱인데요!!!ㅋㅋ 느끼해서 쏘주랑 완전 찰떡인디용^^

ㅜㅜ 맛있는건 인정하지만 너무 예쁜 양 사진으로 시작하셨군요.
지금은 고기를 먹지 않지만 예전엔 좋아했었는데, 예쁜 소나 귀여운 돼지 사진이 붙은 가게는 왜 붙여놨는지 항상 의아했어요.

네,,, 억지로 컨셉을 잡다 보니 그리됐는데,,, 불편하셨다면 죄송해요ㅠ
담엔 좀 너무 가볍게 올리는건 한번더 생각해봐야겠습니다

아녜요~ 지누님 사진이 불편했다기 보다는, 귀여운 사진을 붙인 음식점은 과연 장사를 할 마음인지 궁금했어요. 물론 맛있게 먹긴 했지만, 그냥 고기로 대할 때 보다 왠지 미안하더라고요.

양공장에서 최소 양 250만마리 이상 잡아봤는데
-7도면 냉장일까요 냉동일까요?
뽀로롱~

아 진짜요??? 분명 냉장이라고 했는데 제가 속은건가ㅋㅋㅋㅋㅋㅋ
근데 어는점이 물질마다 다르니... 양은 -7도에선 꽝꽝 안어나... 아모르겠다ㅋㅋㅋ
맛있으면 뭐 뽀로롱이죠^^

어휴 처음에 양이 웃고 있는 사진 보니까 이걸 먹어도 되나 싶은 느낌이 드네요 ㅠㅠ

불쌍한 어린양...


[Kr-art] 한글날 기념 미술관

한글날 kr-art 이벤트를 기획하여 10분께서 멋진 작품을 출품해주셨습니다. 댓글 투표를 통해 대상 수상자를 뽑고 있습니다. 수상자 1분은 상금 20 SBD를 수상하게됩니다. 오셔서 작품도 관람하시고 투표도 부탁드립니다.

투표 기간은 11일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