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박혀 놀기 좋은 카페!!!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요기는요 서울숲 근처에 카페들이 막 생기며 유행하기 전에 먼저 생긴 곳인데요!!!

분위기 굿굿!!!

짱박히기에도 참 좋은 카페입니다ㅋㅋㅋ

2.jpg

무슨 뭐시기대학교에서 문을연 카페라고 하네요,,,!!!

이런건 뭐 일단 노관심,,,ㄷㄷ

3.jpg

일단 계단을 타고 밑으로 밑으로 내려가야 합니당!!!

영화 기생충보고 계단 내려가는거 요즘 좀 꺼려지는데,,,ㅋㅋㅋ

4.jpg

요렇게 내려가야지 입구가 나옵니다요^^

5.jpg

복도가 짜잔 하고 나오고요...

분위기 좋네요!!! 뭔가 마음에 평화가 오는 분위기에요ㅋㅋ

6.jpg

7.jpg

주문은 밑에서 하지만 윗층으로 올라오면 또 다른 분위기가....!!!

8.jpg

오늘 카페에 온 목적은...

짱박히려고 온거라...!!! ㅋㅋ

구석 자리에 맥주하나 시켜놓고!! 놋북 켜고!!!

9.jpg

크악 시원타!!!!

가끔 카페에 짱박혀 컴텨 켜놓고 노는것도 너무 안락하고 좋네요^^

맥주 한 잔 더 먹어야지!!!


맛집정보

카페성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가 668-30


짱박혀 놀기 좋은 카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Hi @jinukin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68 which ranks you at #366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66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jinuking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ㄱㅅ합미다

짱 빅히기 정말 좋네요.
카페에 짱 박혀서 놋북 들고 스팀잇~~~

네 맞아요ㅋㅋㅋㅋㅋ 집이든 밖이든 짱박히는걸 좋아해서....ㅋㅋ 너무 아늑해요^^

아늑한 느낌이 좋네요ㅎㅎ 분리되어있는 방같은건 없나요?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까페 에서 맥주를 ㅎ

성수동 괜찮은 카페 많은데
여기도 좋네요
찜해놔야겠어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가 668-3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ㄱㅅㄱㅅ

jcar토큰 보팅합니다.

와 완전 짱박히도록 아지트 느낌이 나는데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