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더워 졸도 할 거 같아서 뛰쳐나가 먹은 거는? 응 물회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밤에 10시쯤에 일이 끝났는데 중앙냉방인 사무실에 에어컨은 꺼지고,

너무 더워서 욕이 랩으로 나오려던 찰나 생각난 초코1st

초코님께 저나를 해보니 콜하길래 만나서 물회집에 갔지요!!

1.jpg

열라 몇십년 전부터 한 자리에 있던 횟집이라고 함 가보자고 하더군요

그래서 들어갔는데,,,

무슨 무지 큰 에어컨을 한 번에 3대를 풀 가동하고 있네요ㅋㅋ

냉동 창고인줄...ㅋ

너무 시원해서 기분이 좋았스빈다.

4.jpg

들어가자마자 주문해서 나온 물회!!!

두명이라 소자 시켰는데도 예상보다 사이즈가 커서 놀랐네요 으크크

5.jpg

물회에 쏘주가 빠질 수가 없죠!!!

그래도 밤이 늦었으니 도수 약한 술로 간단히 시켜보았습니다ㅎ

6-1.jpg

스끼다시로 나온,

뻔데기!!! 고급 단백질 섭취에는 요게 좀 짱인듯요.

6.jpg

물회를 잘 섞어서!!!

맛있겠군염!!!

8.jpg

함께 나온 소면도 말아줍니다!!

졸도 할 거 같은 열대야엔 에어컨 바람 밑에서 물회가 좀 좋네요!!!

여러분들도 모두 더위 먹지 않게 조심하세요!!!

골로가면 나만 손해이빈다.

그럼 20000.


맛집정보

인덕원 우리수산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2동 흥안대로 504


밤에 더워 졸도 할 거 같아서 뛰쳐나가 먹은 거는? 응 물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jinukin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ㄳㄳ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2동 흥안대로 50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ㄳㄳ

욕이 랩으로 나오려던 찰나

욕도 랩으로 할 수 있는 능력자!! 구라킹님~~ 당신의 한계는 어디인가요? ㅋㅋ
시원한 물회에 쐬주한잔~ 좋네요!!

더위를 먹었더니 한계가 점점 늘어났어요ㅋㅋㅋ

오우, 욕랩 능력자 ㅋㅋㅋㅋㅋ

프사가 망토쓴 사람이 칼들고 있는줄 알았는데,,, 이제 보니 새였네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새가 가지에 앉아있는겁니다. ㅋㅋ.ㅋ. 망토쓴 사람같이 보이기도 하는군요 ㅎㅎㅎ.

시원하게 여름에 물회가 참 맛나죠~^^

다먹구 밥말아 먹어도 짱이에요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말아먹는 소면에 더 눈길이 갑니다~ ㅎ

Hi @jinukin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574 which ranks you at #195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2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73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5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나더 밤에 뛰쳐 나가 물회 먹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