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에서 젤 유명한, 카레를 양꼬치에 묻혀서 불에 구워먹는 맛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먹스타랑 술마시러 청담에 갔는데 아니 여기까지 와서 양꼬치라니...

양꼬치는 그냥 울 동네도 많은데ㅋ

근데 먹스타가 여긴 다른데랑 다른 맛이라고 해서 아니 그게 정말이냐고 아니면 두고보자 하고 들어갔습니다.

2.jpg

암튼 그래서 우리가 주문한거는 카레양꼬치!!

음... 동네랑 다른맛이라고 하더니 그렇긴 하네요ㅋㅋㅋ

울 동네에는 카레맛 나는 양꼬치는 없거든요ㅋ

아 근데 평소에 카레 별로 싫어해서 짬짬해하며 일단 시키긴 했는데,,

헐 진짜 맛있어...ㅜ

카레를 요 가게에서 직접 만들어서 쓴다고 하네요

카레만 묻혀서 그냥 먹으면 별루일 수도 있는데, 카레와 함께 직화로 구워먹으니 좀 특별하네요

3.jpg

카레는 맨날 중탕으로만 먹어봤는데,

요렇게 카레를 불에 구워서 먹으면 맛있다는 걸 처음 알았스빈다.


맛집정보

심양양꼬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도산대로 408


청담동에서 젤 유명한, 카레를 양꼬치에 묻혀서 불에 구워먹는 맛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양꼬치 먹은지 오래됬네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jinuking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ㄳ합니다^^

당연히 양꼬치에 카레를 발랐으니 다른 맛이 나겠죠!! 동네 가셔서 카레 바르면 똑같은 맛이 날껍니다! ㅋㅋㅋ

아! 고러네요!!!ㅋㅋㅋ

양꼬치에 카레가루! 뭔가 맛난 조합같아요^^

상상으론 상상이 안가는데 실제 먹어보니 상상이상의 맛이었어요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도산대로 40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ㄳ용

오.. 카레 양꼬치라니. 신기하네요

양꼬치 좋아하는데 카레가루라니 완전 맛있겠어요.

카레를 묻혀굽다니 신박하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