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로 한잔하기 너무 좋은 안주!!! 마라향과!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며칠전 토욜에 횩횩씨랑 초코씨랑 인덕원에서 만나서,,,

쪽갈비 먹구,,,

2차루 장첸처럼 마라롱샤나 먹으러 가즈아!!! 했는데,,,

이집이 맛집이라 해서 찾아갔는데,,,

다 떨어졌다고... 없대서,,,

딴거 시켜먹음요..ㅋ

1.jpg

가게 전경인데요,,,

금방이라도 정말 잔쳉이 튀어나올거 같은 비주얼이군요...ㅋㅋㅋ

하지만 인덕원 유명 양꼬치 맛집이라는거!!!ㅎㅎ

2.jpg

암튼 그래서 우리가 마라롱샤 대신 시킨것은...!!!

마라향과!!!!

3.jpg

이것은... 이가게 서비스로 매번 나오는,,,

숙주나물 무침이네요!!

서비스치고는 너무 맛있어요..

이거 하나만으로도 소주한병 뚝딱 할 듯요ㅎㅎ

김이 모락모락~!!!

4.jpg

드뎌 주문한 마라향과가~!!!

음....

안에 가지각색의 재료들이 들어 있군요!!

5.jpg

메뉴는 한개 시켰는데...

100가지 요리를 먹는 느낌이네요!!!

너무 맛있어서 눙물흘릴뻔...ㅎ

곱창류며,,, 고기류,,, 완전 쫄깃 쫄깃

도가니도 들어있네요!!ㅎㅎ

소주안주로는 이보다 좋은것이 없을 듯 합니다ㅋㅋ

완전 세상 내입맛!!!!

셋다 먹으면서 감동했네요ㅎㅎㅎ

어디 양꼬치집이나 중화요리집에서... 다 팔거 같은데!!!

기회되시면 꼭 드셔보셔용!!! 마라향과!!

완전 강추!!!


맛집정보

성신반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494-57


2차로 한잔하기 너무 좋은 안주!!! 마라향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근데 내가 시키려던 건 저게 아니었는데 ㅋㅋ

담번엔 꼭 먹어봅시다!!! 비닐장갑 끼고 장첸처럼ㅋㅋ

니 혼자니?!!

오!! 인덕원 차이나타운에 가셨군요!! 저는 고 근처에 홍운각반점'이란곳 단골인뎅ㅎㅎ 이쪽 가격도 착하고 음식맛도 아주 좋기로 유명합니다 :) 잘보고 갑니다~즐거운 하루 되세요~☆

너무 맛있어서 눙물흘릴뻔...ㅎ

남자가 맛있다고 눙물 보이고 그럼 안됩니다~ ㅋㅋㅋㅋㅋ
아~ 어떤 맛일지 한번 맛보고 싶네요^^

딱!그냥 한입먹으면 소주가 땡기는맛??? 안주로는 최고네요ㅋㅋㅋ 어제부터 비와서 그런지 오늘은 기름진 음식이 땡기는군염... 대창같은...ㅎㅎ

마라향과 기억할게요~~ 100가지 음식을 먹는 느낌이라니 ^^

마라를 아직 못 접해봤는데 넘 맛날것 같아요~^^

니하오마!! 를 조만간 외치실듯합니다..
비쥬얼이 일품요리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jinuking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숙주나물이 아삭아삭 좋지요.

제가 너무 좋아라하는 마라샹궈 네요~
저희는 집에서 재료사서 직접 해먹기도 합니다^^

맛집인정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