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갈땐 가더라도 맥주한잔 정도는 괜찮잖아?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1.jpg

2.jpg

3.jpg

5.jpg

짧은 점심시간,,,
막간을 이용해, 친구를 만났습니다ㅎ

하루 중 젤 신나는 점심시간을 잘만 보낸다면,,, 확실한 행복을 느낄 수 있죠ㅋㅋ

그래서 일단,,
점심 메뉴로 탁월한 선택을 하기위한,,, 라멘! (뭔말이야...ㄷㄷ)

점심에 맥주 한 잔 정도는 뭐...^^

평소 술은 맨날 소주위주로만 마시고 맥주는 웬만하면 맛없어서 피했는데,,,
이상하게 점심에 조금 마시는 맥주는 꿀맛이군요...!!!ㅋㅋ

이집 이벤트로 마침 점보라멘을 제한시간에 다먹기 도전 클리어 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는데요,,,
성공하면 엄청남 혜택이 있있지만,,,
이런건 직접 하는 거 보단, 남들이 하는 거 팝콘들고 구경하는게 꿀이죠ㅎㅎ

다음 점심엔 맥주말고 좀더 강력한 술로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맛집정보

산쪼메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1동 21-1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갈땐 가더라도 맥주한잔 정도는 괜찮잖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맥주~~ 술 마시는 제 친구가 생각나네요. 잘 사는 지.

친구시라면서 잘 사는지 왜 모르셔요ㅋㅋㅋ

그 누무 자슥이 연락을 잘 안 받아요. 조만간 만나서 확인하려구요^^

친구는 잊어야 제맛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jinuking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사장님 여기에요 여기!
점심시간에 맥주를 마시는 직원이 여기있습니다!

ㅋㅋ근데 그 사장이 바로 접니다ㅎㅎ^^;;

바람직한 회사원이네요 ㅎㅎㅎㅎㅎㅎ

크 점심에 맥주 한잔 좋쿠나~ ㅋㅋㅋㅋㅋ
점심만 아니었으면 소주 일텐데!!

긍까요 전 술은 only 소주만....ㅋㅋ

점심시간에 가볍게 한잔 아주 좋습니다. ㅎ

글구 더 맛있다는거..ㅋㅋㅋ퇴근 하고 밤에 마시는거보다 200배 더 맛있잖아요ㅎㅎ^^

점심시간에 맥주을?

한잔은 괜찮.....을 거에요ㅋㅋㅋ 오히려 각성시켜줘서 업무효율 상승이죠^^

갈 땐 가더라도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ㅋ신세계 백화점... 헉 지송ㅠ

왜 사과하신 지 이해 못했어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점심에 맥주 한잔 꿀맛이죠^^

진짜 맥주에 꿀 타서 준줄요...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이 젤 좋음요

점심시간에 한잔도 가능하고 왕 부럽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33.02
ETH 3043.6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