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서서 먹는 돼곱 맛집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일, 월 휴무 (일주일에 두 번이나 쉼...ㄷㄷㄷ)
16시 ~ 22시 영업 (매우 짧은 영업시간...ㄷㄷㄷ)

1.jpg

보시다시피 흔하디흔한 돼지곱창입니다^^

근데... 맛있어요ㅠㅠ
다른 곱창집들이랑 같은 맛이긴한데...
마약을 넣는지 어쩐지 분명 같은 맛인데 더 땡기는 맛이에요ㅋㅋㅋ

갈때마다 자리가 없어서 웨이팅은 필수입니다.

2.jpg

가게도 엄청 좁아요ㅋㅋ
근데 분위기는 좋아요... 딱 기분좋고 싸게 술먹기 좋은 가게입니다ㅎ

포장손님이 많더라고요.

아! 이 집은 신기한게 무슨...
일요일, 월요일 요렇게 주에 두 번이나 휴무입니다..ㄷㄷ

그리고 영업시간은 무려... 오후4시부터 밤10시면 끝!!!
다른데서 술마시고 2차로 오면 문 닫아요ㅋㅋㅋ

그래도 주인 사장님 친절하시고 맛있으니 만족합니다^^

3.jpg

메뉴판인데요,

이 집은 8천원 짜리 저거 야채곱창이 최고!!!

둘이서 저거 두 개 시키면 됩니다ㅋㅋ
성인 남자 두 명이서 2인분이면 적지 않게 나옵니다ㅎ

4.jpg

주문을 하면 불판이 나오고요...
기다리면 됩니다.
근데 좀 많이 기다려야해요..ㅠ 10분 이상... 매번...
포장손님이 많아서 그런가봅니다.

5.jpg

기다리고 기다리다 휴 겨우 나왔네ㅋㅋ

1.jpg

실제로 푸짐하게 김 모락모락 너무 먹음직스럽게 잘 나옵니다ㅎㅎ
순대는 추가 안했고요...! 오로지 곱창으로만!

6.jpg

맛있겠지용?
냄새 하나도 안나고요 쫀득쫀득합니다^^

저번에 몇몇 스티미언들과 야탑벙개밋업 할때 이집 가려고 했던건데,
그날 월요일 휴무라 문 닫아서 다른집 갔었던 기억이...ㅋㅋ

7.jpg

다 먹고 밥도 볶아서

8.jpg

냠냠.

원래 밥은 소주안주로는 잘 먹지 않았는데,
이 집에서는 예외로...ㅋㅋㅋ 맛있으니깐^^

요렇게 둘이서 먹고 얼마 나왔냐 하면요...
어디보자... 계산좀...
흠...

야채곱창 2개.... 1만6천원
볶음밥 2개.... 4천원
소주 2병.... 8천원

더하면...

2만 8천원이네요ㅋㅋ

둘이 맛있게 술 한 잔 하기 딱 좋죠!^^/


맛집정보

앗싸곱창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매화로55번길


줄서서 먹는 돼곱 맛집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저는 곱창 잘 못 먹어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볶음밥이 마무리를 하는군요~~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그춍 언제나 마무리는 복음밥^^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jinuking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저는 곱창 잘 못 먹어요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으아아~~~ 위장에 난리가 나네요.
마지막에 저 볶음밥은 진짜..캬~~~

요즘은 점점 소주 안주로 볶음밥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ㅋㅋ 입맛이 점점ㅋ^^

같은 맛인긴한데... 더 땡긴다!!
그렇다고 마약을 넣지는 않아요! 마약이 얼만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전 리우님 포스팅도 곱창~ 지누킹님도 곱창~ 오늘은 곱창 먹어야겠어요! ㅎㅎ

요즘 뉴스에 무슨썬인가에서도 마약어쩌구 하구... 이케 비싼걸 왜들 그러는지... 나처럼 건전하게 술이나 마시지말입니다ㅋㅋㅋ

역시 건전한 지누킹님!!! 오늘도 건전하게 술로 달려주세욧!! ㅋㅋㅋㅋㅋ

돼지곱창은.. 한번도 안 먹어 봤다는..두둥
한번 경험해 보고 오리다!!

헉!! 돼곱을 단 한 번도 말입니까?ㅋㅋㅋ 소곱도 소곱이지만 돼곱만의 맛이 또 맛있죠!! 꼭 드셔보3

둘이?? 누구랑 먹음?ㅋㅋ

롸연이랑ㅋㅋㅋ

소주을 부르는 맛아닌가요. ㅋㅋ

그쵸!!!ㅋㅋㅋㅋㅋ 역시 잘 아시는군염!!ㅎㅎ

돼지 야채 곱창 맛나지요 ㅎㅎㅎ
사장님이 완전 배짱이시군요 ㅎㅎㅎ
그래도 맛에 자신감이 있으시니 가능한 거 같습니다 ㅎㅎㅎ

맞아요 저사장님... 좀 많이 먹고싶어서 둘이서 3인분 시키려고하면 막 짜증내면서 그냥 2인분만 먹어도 충분하다고 안주심요ㅋㅋㅋㅋ

해피뉴이어~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올해는 더더더 좋은일 가득하시길!!!ㅋㅋㅋ

아~ 볶음밥.. 케 맛있어보여요 ㅠ

구이 음식류들이 마무리는 언제나 늘 복음밥이죠!!ㅋㅋㅋㅋ 핵꿀맛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