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가 판을 깔면 불주꾸미 입장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빗물이 군데 군데 고이고 간간이 비를 뿌리는 날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그 이름부터 획기적인 가내수공업입니다.

insert Img


평일이라 그냥 갔더니 대기실도 만원입니다.
우선 더치커피부터 얼음 듬뿍 넣고 한 잔하면서
잠시 여기 저기 기웃거리다 운 좋게 창가에 자리를 잡습니다.

insert Img
메뉴는 한 가지로 인원수만 신청합니다.
드디어 샐러드가 나옵니다.

insert Img
싹싹 비우고 나니
고르곤졸라 피자가 등장합니다.
두 쪽씩 사이 좋게 먹는데 한 분만 세쪽을 드십니다.
그리고 남은 한 쪽을 드리니 사양해서 우리가 반쪽씩 사이좋게 먹고

insert Img
insert Img
이제 빨갛게 분장하고 제대로 불맛을 품은 주꾸미가 입장합니다.
각장 밥에 적당히 덜어놓고 생채와 콩나물을 섞어
밥알이 으깨지지 않게 비벼
제가 먼저 한 입
insert Img
insert Img
곁들이로 나온 열무국수도 후루룩
insert Img
이것으로 끝날 우리가 아니지요.
insert Img
sns 세 곳에 올리면 8000냥짜리 눈꽃 빙수가 공짜랍니다.
세군데 올리고 확인하고 먹는 눈꽃빙수 천상의 맛이랍니다.

좋은 사람들과의 맛있는 식사를 위해 다시 가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맛집정보

가내수공업 춘천점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피자가 판을 깔면 불주꾸미 입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피자후에 불주꾸미라니~~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

특이한 조합이었는데
생각 외로 아주 잘 어울렸어요.

즐기시는군요.^^

자주는 아니고 기회가 주어지면
즐기려고 합니다.

불쭈꾸미라니... 배가 고파옵니다.

말만 들어도 맛이 느껴지지요
실제로는 더 맛있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jjy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낚지보니 너무 맛나보이네요 ㅎㅎ sns 3곳 올리면 눈꽃빙수도 준다니
디저트로 딱이였을거 같습니다 jjy님^^

그래서 더 맛있었어요.
눈꽃빙수를 꽁짜로 먹는다는 상상을 해 보세요.
얼마나 시원하고 맛있을지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눈꽃빙수까지 완벽합니다~~ ^^

그것도 확인 받고 주문하고
시간이 없어서 포기할까 하다
실례를 무릅쓰고 빨리 달라고 해서 먹었어요.
완전 시원 시원 ^^

저도 저번주에 다녀갔던 곳이네요 ㅋㅋㅋㅋ

그러셨군요.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