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김빵 노점상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신발도 튀기면 정말 맛있을까요?
먹어보지 않아도 알 수 있는 것이지만 표현이 너무 재밌습니다.


갑자기 누군가는 신발을 튀겨 봤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유튜브 영상을 찾아 보았지요.


역시나 있었네요.
그래서 영상을 편집해 보았습니다.


insert Img

맛있어 보이시나요?
ㅎㅎㅎ


오늘 저는
두개의 가게를 놓고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튀김 전문점을 소개할지
수년간 단골이었던 노점상 아저씨 가게를 소개해 드릴까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춘천에 와서 알게 된 노점상 아저씨는
한 겨울이나 한 여름이나 상관없이 사시사철 매주 금요일이면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분입니다.


매일 다른 곳 정해진 장소를
번갈아가며 노점에서 튀김빵 장사를 하시는 분입니다.

insert Img


주로 사람이 많이 다니는 아파트 단지나 학교 근처에서 장사를 한다고 합니다.


제법 친해졌을 때 여쭈어 보니
한 달 수입 150만원이라고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튀김빵 한개에 500원에 파시니
크게 남는 것이 있을까요?

insert Img


뜨거운 한여름이나 추운 겨울이나 노점에서 변함없이 장사를 하시는
그 분을 볼 때면 제 마음이 참 안타깝더라고요.


단 몇개를 사더라도 꼭 서비스로
한 두 개를 더 넣어 주시는 아저씨 ! 마음은 고맙지만
한편으론 제 마음이 불편해서 그러지 말라고 하여도 어느새 넣어 주시는 아저씨입니다.


500원
너무도 저렴한 가격이지만 맛은 어떤 튀김 빵집에 비교해도 떨어지지 않는 맛입니다.

insert Img


누구나 맛보았을
꽈배기, 단팥빵, 야채빵, 찹쌀 도너츠

노점에서
장사를 하시는 분이지만, 수년간 변함없이 늘 보아온 분이기에 소개를
해 드립니다.


사실은
수제튀김 전문점에서 다녀와서
이곳을 소개해 드릴까도 생각을 했지만, 제 마음은 노점상 빵가게를 소개해 드리고 싶은 마음이 더 컸습니다.


insert Img
insert Img

이곳 수제 튀김 전문을튀김을 다녀왔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제 마음이 가는 노점상

매주 금요일
춘천 남부초등학교 입구에 오시면
이 아저씨 노점 가게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이 학교는
저희 막내가 다니는 초등학교 이지요^^


비싸고 좋은 곳을
안내해 드리지 못해서 죄송 하지만
제 마음은 인심도 좋고 맛도 좋은
아저씨 노점상 튀김 빵가게를 소개해 드리고 싶습니다.


노점 튀김빵 : 춘천시 퇴계동 915 ( 남부 초등학교 정문 앞)


맛집정보

노점 튀김 빵가게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퇴계동 915


튀김빵 노점상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저는 꽈배기에 한표 !!! 가격도 너무 착하네요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수라간에선는 오징어 튀김!! 먹고 싶습니다.
튀김중에는 오징어 튀김이 갑이죠!!

저런 도너츠류도 너무 좋아요. 저렇게 노점에서 파는것도 참 맛있더라구요

싸고
맛있고 인심도 좋아요~~

매주 금요일에만 나오시나봐요?

노점상 하시는 아저씨가 인심도 후하시고 이런 분들이 잘되셔야 하는데 ㅠㅠ

도넛도 참 맛있어 보이네요^^

네 금요일마다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분이죠
저도 저 분을 보면 안타깝습니다
그래서 보게 되면 사게 되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sj1215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헉, 진짜 신발을 튀기다니... 다시는 그런 말 하지 말아야겠어요.
말그대로 엽기네요..ㅜㅜ

제가 사는 동네에 있는 동문시장에도 이런 집이 있어요.
노점은 아니지만, 시장 입구에 작은 가게에서 이런 종류의 튀김빵들을 팔지요.
아마도 재래시장에 가면 꼭 있는 튀김빵집인 거 같아요.

500원이면 많이 저렴하네요.
요즘 꽈베기 한도 천원은 한다던데...
우리 동네 튀김빵집은 얼마에 파나 모르겠네요.
다음에 시장에 가면 꼭 물어보고 하나 사먹어봐야겠어요.^^

맞아요
엽기 그 자체 해요
저걸 튀겨 보는 사람도 참 대단하죠

노점상에서 파는
튀김 빵들은 싸고 맛있어요
그래서 더 사주고 싶은 마음이 들죠^^

와.. 짱맛있어보이네요!

배고플 때 간식으로 최고예요ㅎㅎ

수지님의 마음 씀씀이가 엿보이는 포스팅이네요.^^

좋게 봐주시니 감사드려요^^

흐...맛잇겟어요ㅜㅜ

노점에 파는 튀김 정말 맛 있는 집이 많아요.
한여름 뜨거운 불 옆에서 고생이 많으시죠~

한여름과
한겨울 보기에도 안쓰럽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772.18
ETH 3032.0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