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과 썸 타다 <어울림>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호수만큼이나
산이 많은 춘천에서
해발 441m의 구봉산은 그다지
높은 산은 아니지만,춘천의 야경 명소로 손꼽힌다.

굳이 정상까지
오르지 않더라도 산중턱에서
춘천 시내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

명동
공지천
소양강댐
춘천닭갈비
춘천막국
늘 반복되던 춘천 여행의 아이템이 지루해 질때!

구봉산 전망대 카페 거리를
방문하게 된다면 춘천에 대한 애정이 다시 새록새록 솟아나고,춘천이란 동네에 대한 가슴 일렁임이 다시 생겨날 것이다.

insert Img

구봉산 전망대 카페 거리라면
일상속에 무뎌져가던 그대라면
춘천 여행으로 다시금 설레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춘천시내를 벗어나 언덕을 오르다 보면
아뜰리에 김가네 빵공장이 보이고,

조금 더 언덕을 오르다 보면
채식식당 러빙헛이 높은 곳에 자리 하고 있으며,

그 옆으로는 라이라이 중국 식당이 나란히 사이좋게 자리하고 있다.

이곳들은 그동안 내가 소개했던
맛집들이라고 기억을 하실 것이다.

멋진 전망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드라이브겸 춘천 시내를 벗어나 달려가는 곳이 구봉산 카페 거리다.

그리고
러빙헛과 라이라이
건너편에 자리 잡고 있는 곳이,
알록달록 예쁜 정원이 눈에 들어오는 오늘의 이야기 어울림이라는 제목의 닭갈비 막국수 전문점이다.

insert Img

구봉산 자락에
위치한 어울림이 처음에는
카페인 줄 알았다.

먼저 어울림 건물 옆으로
잘 꾸며진 정원으로 들어서니 예쁜 닭들이 반기고
있다.

insert Img

날씨 좋은 날에는
야외에서도 식사할 수 있도록 야외 테이블이 마련되어있다.

insert Img

이렇게 전망 좋은 곳에
멋진 조형물까지 있으니 포토존으로 손색이 없다

insert Img

예쁜 정원 끝자락에서
남자 얼굴을 통해 바라다 보이는 시내 풍경은
장난 아니게 멋지다.

1538885969984.jpg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정원을 둘러 보는 즐거움도큰 몫을한다.

가을을 말해주듯 알록달록 하게 물들기 시작한
구봉산 자락에 위치한 정원!

insert Img

insert Img

이쁜 정원에 홀려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고목이 멋들어진 현관문
안으로 들어서니 역시나 닭갈비 굽는 내음이 진동을 한다.

insert Img

미리 예약을 해놓았기에 예쁘고 정갈하게 테이블이 세팅되어져 있다.

insert Img

insert Img

1538884842595.jpg

고추장 닭갈비와
간장맛 닭갈비를 주문!
화력이 좋은 숯불에 닭갈비는 맛있게 구워지고
적당히 구워진 닭갈비를 예쁘게 잘라 놓는다.

깔끔하게 차려진 상추에
잘 구워진 닭갈비를 넣고 쌈장과 마늘 넣어서 한입에 쏙~!

닭갈비 막국수 와
그리고 감자전은 늘 붙어다니는 메뉴.

금방 갈아서 구워낸듯한 감자전이 나오고
맛있는 양념장에 콕 찍어서 한 입 먹으면 고소하고
쫀득한 감자전이 입안에 가득 행복감을 더해준다.

그리고 마무리는 역시 막국수!

쫄깃하면서도 맛있게
양념 되어진 막국수는 메밀 맛이 느껴져
" 딱 좋아"를 외칠 수 있는 그런 맛이였다.

insert Img

맛있는 숯불 닭갈비와 감자전
그리고 막국수로 마무리를 하고 행복한 배를
두드리며 가을 하늘을 바라다본다.

insert Img

낮에는
외국의 유명 관광지 인듯한 모습으로
밤에는 황홀경으로 변신하는 두 얼굴의 거리.

insert Img

구봉산 이색 카페거리가
썸? 타고 싶은 이들을 기다린다.

insert Img

구봉산

최고 전망을 자랑하는 거리에서

가 을 이 유 혹 한 다.

insert Img

ㅡㅡㅡ🌿🍁🍂🌿🍂🍁

닭갈비 12,000원
막국수 6,000원
감자전 6,000원

어울림
강원도 춘천시 동면 만천리 340-65


맛집정보

어울림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동면 만천리 340-65


가을과 썸 타다 <어울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벌써 단풍이 들었네요.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산자락에는 벌써 단풍이 물들기 시작했더라구요

닭요리의 최고죠. 닭갈비.

네 닭하면 춘천 닭갈비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jsj1215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와 저기 사람 얼굴 모양의 조형물은 정말 기발한것 같아요
춘천하면 닭이죠^^

네 정말 기발하고 개성 넘치죠
ㅎㅎ 춘천

여행기의 한 부분으로 맛집 소개를 읽은 느낌입니다. 가격도 괜찮고 전망도 좋으니 가볼만한 곳이겠어요!

감사합니다
정말 경치가 좋은 곳이에요

와! 기가 막히네요!!! 이렇게 멋진 조경과 환경속에!!! 닭갈비라니!!! 닭갈비 끝판왕입니다!!ㅎㅎ 근데 저렇게 화로에 직화로 구워먹으면 훨씬더 맛있겠죠???!!!

ㅎㅎㅎ
기가 막히게 좋은 곳이죠
감사합니다^^

춘천을 놀러가기도하고 자전거대회로 몇번을 가봤는데 구봉산이라는 곳은 첨 들어봅니다. 제가 춘천을 헛 다닌거 같네요. 다음번 춘천갈때 꼭 가봐야겠네요.

그러셨군요
담에 오심 꼭 가보세요~^^

춘천에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있군요!!!
어울림의 '림'자를 수풀림을 쓴 것은 의미적으로도 참 매력있는 작명이네요 ㅎ

고기도 막국수도 너무 맛나 보입니다. 춘천을 아름다움을 조망하면서 먹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겠어요!

네 주변 경치도 너무 좋고
춘천시 내가 내려다 보이는
전망좋은 곳이라 너무 좋습니다
물론 닭갈비도 맛있고요^^

좋은경치에맛있는닭갈비까지~!!!굿입니다!!ㅎ

굿~굿~이였습니다^^

정원이 정말 예쁘네요^^

가을이라 더 예뻤던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