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엄마도 추천하시는 <바보형제쭈꾸미>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1530746046118.jpg

요 며칠사이 비가오니 할 일도 없고 딸도 보고 싶다고 엄마가 춘천에 오셨네요.

제가 자주 찾아뵙지 못해서 늘 죄송한데 이렇게 와주시니 죄송하고 반갑고 그렇답니다.

엄마를 모시고
맛있는 거라도 먹으려고
드시고 싶은게 뭐냐고 여쭤보니 "지난번에 갔던 거기 맛있더라" 그러십니다.

지난번 거기라면 쭈꾸미 볶음을 전문으로 하는 바보형제 쭈꾸미를 이야기 하시는 것입니다.

이번이 세 번째 모시고 가는 곳인데 엄마께서 참 맛있게 드셨나 봅니다.

얼큰한 쭈꾸미 볶음이 밥과 잘 어울려 더운 여름에도 식욕을 돋구는 맛있는 메뉴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insert Img

바보형제 쭈꾸미는 구봉산이 훤히 올려다 보이는 외곽 지역에 자리 잡고 있어서 주변 환경을 구경하면서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맛도 최고입니다.

매장도 넓고 창문도 커서 밖을 구경하기에는 최고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 가게입니다.

insert Img

이번에는 쭈꾸미 볶음과 피자,샐러드, 갈비만두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insert Img

insert Img

insert Img

볶음, 피자,만두 어느 것 하나
맛나지 않은 것이 없네요.
쭈꾸미 볶음을 피자에 얹어서 같이 먹어도 일품입니다.

얼큰한 쭈꾸미 볶음에 어울리는
시원한 도토리 냉국이 맛있게 나옵니다.
얼얼한 입안을 달래기에는 최고입니다.

insert Img

엄마는 드시기 전에 자식들에게
밥 한 숟가락 덜어서 얹어 주시고 쭈꾸미볶음도 한 숟가락 더 얹저 주시고 그러시네요.

insert Img

제 마음에는 자식들 챙기지 않고 엄마께서 더 드셨으면 하는 마음인데 말입니다.

맛있게 먹고 카운터에서 계산을 마치면 그곳에서 원두커피나 다른 시원한 건강 음료를 내어 줍니다.

1530719263547.jpg

후식을 즐길 수 있는 멋진 카페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답니다.

insert Img

내리 사랑이라는 말이 있는데
자식이 뭐라고 저 자신도 부모님 보다는 자식을 먼저 챙기는 그런 바보인 것 같습니다.

바보 형제도...?

그런데 저는 가끔다른 의미에서
세상을 살면서 바보가 제일 행복할 수도 있겠구나 이런 생각을 합니다.

약삭빠르게 머리를 굴리고 똑똑하게 살려고 하다 보면 더 괴로울 때가 많지 않을까 생각을 하거든요.
바보처럼 가끔 그렇게 살고 싶어집니다.



바보형제쭈꾸미
033-242-9990
강원도 춘천시 동면 만천리 475-11


맛집정보

바보형제 쭈꾸미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동면 만천리 475-11


울 엄마도 추천하시는 <바보형제쭈꾸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와우~ 쭈꾸미 볶음 비주얼 최고네요
한번 가면 중독이 될것 같아요

맞아요
중독될 수 있는 맛이니 조심해야 돼요
ㅋㅋ

글에서 따뜻함이 느껴지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으앗 저도 어제 낙지볶음 먹엇는데 ㅎㅎ 쭈꾸미도 너무 맛잇겟어요 ㅠ ㅋㅋㅋ

낙지 쭈꾸미 친척 이지요?ㅎㅎ
낙지도 맛있지요

침꿀꺽 넘어가네요~ㅜㅜ

오늘 드셔 보심이~~?ㅎㅎ

쭈꾸미와 도토리 냉묵
너무 맛나보이네요. 군침이 도네요

군침이 도셨다니
오늘 포스팅 성공~~?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어머님 사랑이 가득한 글입니다! 맛난거 드시면서 무병장수하시길 바랍니다!
비주얼도 엄청 맛나겠는데, 가격도 상당히 저렴하네요. 한국물가는 잘 모르지만... 매콤달콤 볶음 요리가 그립군요!

한국 물가가
저렴하다고 생각하시더니
계신 곳이 어디신가요?
여기도 물가 장난 아니거든요ㅎㅎ

앗! 한국물가가 저렴하다는게 아니고, 한국물가 대비 음식가격이 저렴한거 아닌가 해서요. 7천원이라고 해서요... ㅎ

아 ㅎㅎㅎ
그런거군요^^

부산 송정에 있는 쭈꾸미집과 비슷한 메뉴이네요.
쭈꾸미도 먹고 피자도 먹고...
어른은 쭈꾸미 아이는 피자... 딱 입니다.

메뉴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피자도 있고 만두도 있고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동면 만천리 475-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18.25
ETH 3744.50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