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한우물회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주니입니다~
휴가 복귀 후의 첫주는 참으로 적응도 안되고 일하기 싫어지네요 ㅎㅎ 그나마 손님들이 있어 바쁘게 보냈더니 시간은 잘 갔습니다.

오늘도 지난 휴가때 다녀온 맛집을 소개해봅니다~^^
휴가 초반을 고향 강릉에서 보내고 경주로 내려갔습니다.
강릉에서 경주로 내려가니 점심시간을 지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여친이 급 검색하여 다녀온 한우물회맛집이랍니다.


상호: 함양집 경주보불로점
주소: 경북 경주시 보불로 287


20190729_134900.jpg

사실 본점을 먼저 가보았는데 평일이지만 휴가철이라 그런지 사람이 어마어마했구요 바로 차를 돌려 분점으로 향했습니다. 이곳도 대기를 해야했고 약 30분 정도의 대기 후 테이블로 안내 받았습니다.

20190729_133614.jpg

전 아무 고민없이 각자 한우물회 한그릇씩 하자고 하였고 한우물회 2인으로 주문하였습니다. 기다림의 시간이 무색하게 주문과 함께 빠르게 음식이 준비 되었구요 전 밑반찬은 크게 신경 안쓰고 소면말아 후루룩, 밥말아 후루룩하고 끝내버렸네요 ㅋㅋ

20190729_133625.jpg

한우물회는 처음 먹어봤지만 달달함과 약간 칼칼함이 시원함을 만나 여름에 딱 좋은 메뉴구나 싶었답니다.

어른, 아이 다 만족할만한 맛이었던 것 같구요 호불호도 있는거 같지만 3대째 오래 이어오고 있는 집이니 한번은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지만 오늘은 입추라고 하네요 더위 조심하세요^^


맛집정보

함양집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하동 보불로 287


경주 한우물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하동 보불로 28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unn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오.. 한우 물회는 처음 보네요.
군침 넘어갑니다

한우물회라니 ....소면말아 후루룩, 밥말아 후루룩 더위가 가시겠네요 ^^

휴가 복귀후 적응은 참 힘들죠!! 내년엔 휴가 없는걸로... 그럼 적응도 필요없죠! ㅋㅋㅋㅋ
강릉에서 경주까지요? 거리가 제법 먼데... ㅎㅎ 한우물회 맛나겠네요!

저것이 한우물회 👍

본점은 북군동에 있는 곳인가요?

저도 아직 한우물회는 못 먹어봤는데
드신분들은 한결같이 맛있다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