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국 테이스팀] 소심한 복수 #12 충칭출장 정통 사브사브를 즐기다!!! 시끌벅적 모임에 좋은 식당.

in #tasteem6 years ago

엄청 내륙에 위도도 낮어서 너무 더울거같은데 살아계십니까 ㅋㅋ 저렇게 더운 지방인데 매운것을 즐기다니... 역시 대단하네요

Sort:  

너무 덥고 습한 지역이여서 매운걸 먹어 몸이 습한기운을 제거한답니다,
그리고 습해서 보습으로 피부미인이 많다고 하는데 ㅋㅋ 그건 잘 몰라요
그런대요 형은 요즘 왜?. 아무것도 안하시는거죠?.
제가 무심했죠. 정말 죄송해요^^
각오하세요 ㅋ

땀으로 수분을 배출해서 건조해지는건가요?? ㅋㅋ 전 열심히 댓글 달고 보팅하고 있습니다ㅎㅎ 여행 준비로 좀 바쁘네요 일도 바쁘고

형 너무한거 아니에요!!!
이런 전문적인것꺼지 물어보고... ㅋㅋㅋ 당황스럽게
그렇다고 하니 그런걸로…
취두부론 부족한 겁니꽈~~~
여행준비 잘 하셔요..

수분을 빼서 몸을 말리는걸로 하시죠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539.74
ETH 3201.83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