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70]제주흑도야지 먹으러 '김돈이' @서울 삼성동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제주 흑돼지가 먹고 싶으면 제주도?
대신에 역삼역으로~

지인이 극찬(?)한 제주흑돼지집!

가게 안은 포차처럼 평범, 기본 반찬도 평범?

두춤한 흑돼지가 나왔습니다.

먹기 좋게 잘라, 맛나게 구워주십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나 지루했던.
술을 안 즐기신다는 직원분과 이런 저런 얘기하며 그 시간들을 보냈네요.

다 익은 고리를 한 점 주십니다!
처음은 소금에 찍어서
두번째는 젓갈에 찍어,
세번째는 파김치와,
그 다음은 취향대로~ ㅋㅋ


맛집정보

김돈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선릉로94길 9


[테이스팀#70]제주흑도야지 먹으러 '김돈이' @서울 삼성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고기 먹고싶은 포스팅입니당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선릉로94길 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침이 꼴깍 꼴깍 주륵 ㅇㅠㅇ

크으 제가 자주가는 고기집을 이렇게 만나 반갑네요!,
여기 고기 대박.!ㅋㅋ
배고파요ㅜㅜ

크 정말 서울에서 못먹는 음식이 없네요!

고기가 두툼하니 좋아보입니다^^
한라산도 좋고요^^

흑돼지에 한라산 소주를 보니 제주도를 간 기분이 들겠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haiyou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도톰한 고기..젓갈에 콕~~~그 맛을 알기에 더 먹음직스럽게 보입니다^^

흑돼지 맛나죠ㅎㅎ고기는 역시 굿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495.61
ETH 3713.6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