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4]삼겹살집에서도 소개팅이 가능하다? (서울 연남동 부쳐스키친)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소개팅을 하게되면, 보통 남자들이 만날 곳을 정하고,
그 장소에 따라 여자들이 남자분의 센스를 알 수 있는 척도라고들 하죠?

반대로, 장소를 고민하는 남성분에게 이런 정보를 주신다면 센스있는 여성이 되겠지요?
혹은 한식파인 여성분이 느끼한 양식대신 본인이 직접 추천하셔도 좋을 듯 하구요.

그래서 보통은 파스타같이 가볍고, 이쁘게(?) 먹을 수 있는 곳을 정하기때문에,
삼겹살집은 전혀 생각도 못 하게 됩니다.

그런데, 제가 소개해드릴 이 곳은, 소개팅도 가능한! 삼겹살집입니다.

28E33539-DBC2-4760-9029-A5F795B245AE.jpeg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 중, 한 곳인 연남동에 위치한 부쳐스키친!
(혹시 가실 거라면, 지도를 잘 보고 가셔야 해요, 버스/지하철에서 내려 살짝 걸어야 하거든요~
길 헤매느라 소개팅의 설레는 첫 마음 상하지 않게~^^)

F03687B9-7211-4C76-B49C-215095F1F6C4.jpeg

저는 여자인 친구와 방문했었는데, 실내 사진을 못 남겼지만,
일반 식당 혹은 파스타집 같은 분위기,
다른 점이 있다면 식탁에 불판이 있는 정도?
삼겹살과 목살을 주문했드랬지요.

82D280E9-0D09-43FC-B39E-CC1E7CDBD9B7.jpeg

잘 절인 토마토와 치즈가 곁들여진 에피타이저 포함,
고급진 식당처럼 깔끔하게 나오는 밑 반찬들!
요즘 대세인 와사비도 구비되어 있지요.

6B450661-3B3B-4416-948E-57DEDBEF2572.jpeg

또 한가지 좋은 점은,
직원분이 고기를 아주 맛나게 구워 주시기때문에,
고기 뒤집느라 이야기할 타이밍을 놓치는 일이 없지요.
그렇게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수제 맥주도 가볍게 한잔 하면서요.
물론 와인도 팝니다.
분위기 업 시키려면 와인도 좋겠지요?

1C76AE4E-9A08-400A-83B2-DA89C3C73A1E.jpeg

그렇게 맥주 마시며 수다 떠는 동안,
노릇노릇 아주 맛나게 익혀진 삼겹살과 목살!

이제 원하는 부위와 원하는 소스를 더해 챱챱!
쌈 필요 없이, 기본 반찬인 절임들과 곁들여 먹으면,
남녀 모두 서로 부담없이 먹을 수 있겠지요?

소개팅할 타이밍이 있다면 추천 드립니다.

(팁! 그런데 제가 갔을땐 저희처럼 여자친구들끼리 온 테이블이 많더라고요.
90%가 여자손님!
그렇담 남자분들끼리 가셔서 즉석만남을 기대해볼 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A244D754-378E-4CF0-B1EB-C7E0DE7CD0FD.jpeg


맛집정보

부쳐스키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희로1길 59-2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haiyou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if you want me to resteem your post to over 72,5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0-0

소개팅이 가능한 삼겹살집도 있군요. 삼겹살도 노릇노릇하게 진짜 먹음직스럽게 구워주는군요. 항상 맛집만 다니시는것 같아요 ㅎㅎ

제가 볼땐 이런 데서 소개팅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서요~
인테리어도 여성 취향이라~ ^^

구워주는 집이라니 대화가 끊어지지 않겠네요!!
고기집에서 소개팅은 생소한 경험일 것 같아요
늘 파스타집이라서....

구워주는 집이라 편하고~ 원래 남이 구워주면 더 맛있는 법? ㅎㅎㅎ
늘 파스타집에서 소개팅하셨나요? 아님 하고 계신 건가요? ㅋㅋㅋㅋ

센스가 없다보니 늘 가던 파스타집만 예약하게 되더라구요 그런쪽으로는 잘 모르고 노력이 부족한 것 같아요 ㅋㅋㅋ

ㅎㅎㅎ 소개팅을 자주 하시나 봐용!!! ㅎㅎㅎ

이젠 해줄 사람도 없... ㅋㅋ 벌써 주말이네요 행복하게 지내세요~

제목은 소개팅이라 하셔놓고 ~ 친구와 가다니 ~
남자를 데꼬 가야죠 ~!
다시 가세요 ^^~

남자보다 친구? ㅎㅎㅎ
가끔 친구와도 데이트를 해줘야....하하하~

삼겹살 미팅 왠지 설레는데요. 소주도 한 잔 하고 참 좋네요.

취향따라 소주, 맥주, 또는 와인까지 다양하게 다 구비되어 있습니다.
삼겹살을 스테이크처럼 구워주시니~ ㅎㅎ 맛나면 소개팅도 술술? ㅎㅎㅎ

원래 소개팅할때 고기를 먹어줘야 한답니다.
뭔 성분이 있어서 그런다는데 ㅎㅎㅎ
즉석만남이라.... 이날 이때까지 저에게 그런건 없었는데 그런게 가능한건가요? ㅎㅎㅎ

아하 그런 것이군요~ ㅎㅎ
소개팅경험이 적어서~ ㅎㅎㅎ
저도 즉석만남을 해본 적은 없는데~ 연남동~ 홍대~ 젊은이들이 많은 곳에선 불가능한 것도 없다지요~^^

삼겹살 집에서 소개팅은 신선하네요~

ㅎㅎㅎ 그러니 더 안성맞춤이 아닐까요?
아 머지? 이 신선한 충격??? ㅎㅎㅎ (오바 좀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희로1길 59-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 센스남으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가 되는 건가요? ㅎㅎ
센스는 두고서라도 고기상태를 보니 맛도 엄청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센스남!!!
맞아요~ 고기 자체가 그냥 맛있었어요~
밑반찬들도 넘나 깔끔하고~
그래서 여성분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