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Jeju 맛집] 운정이네

in #tasteem5 years ago

기술 전수해 주셔서 감사
아이폰 8+로 열심히 찍으라공~~
갤럭시 9는 안돼는거군요 ㅜㅜㅜ
아~~ 돈 없는디~~ ㅋㅋㅋ
또 딴거는 없어요.

술을 끊어야 하는거군요
손을 떨면 안돼!!
이제야 내가 안돼는 이유를 알았네요

그런대 이건 뭐 너무 하잖아요
이런걸 어디서 먹는거에요
난 제주가서 갈치한마리인지 두마리인지 ㅋㅋ 5만원이라
애들만 먹이고 됀장국 먹었는디 카~~
사진도 이쁘고 기술전수?? 고맙고 칫!
아무튼 아주 굿입니다.

Sort:  

으읔 어머님은 짜장면이 싫다하셨어가 생각나네 ㅜㅠ
담에는 카카형 혼자 다 먹자!!!!! 😝😛😋😜🤪

애들 잘 먹는거만 봐도 배부르다는 아빠 마음 ㅋ
돈을 많이 벌어 갈치 대자로 1인당 한마리씩 먹는걸로
결정했어요 ㅋ.. 그래서 쉬지 않고 일하는중^
그냥 안먹고 쫌 편히 살까도 요즘 고민중
뭘로 하지 ㅜㅜ

좋은 아빠야... 우리 아빠는 혼자 다 먹어서 내 밥 그릇 챙기느라 난 엄청 빨리 먹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안먹고 편히 살자 그냥!

나도 애들 크면 내가 먹을꺼얌.
갈치는 안먹어도 되는디..
아직 젊으니 쫌만 더 하고,,
몸관리,건강관리는 잘 해야죠
에일리님도 건강할때 건강관리요
손만 안떨면됀다!! 으자~~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332.64
ETH 3006.81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