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숯불닭갈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응삼이입니다.~^^

매번 닭갈비하면 철판에 구워진 닭갈비를 먹다가 오랜만에 숯불에 구워먹는 닭갈비를 먹어보았습니당.~^^
구로구 고척동에 있는 조그마한 춘천숯불닭갈비인데요~^
가게는 조금해서 테이블도 4개정도만 있는 작은가게이지만 맛있습니당~^^

y5u6hpv0wg.jpg

htyd4kl21s.jpg

저희는 닭갈비를 먹기위해서 왔기에 ㅎ 닭갈비 3인분을 시켰습니다 ㅎㅋ 닭갈비는 이모님이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수 있습니당~^^
이곳은 소스가 매운맛나는 소스와 머스타드소스 2가지가 있더라구요~ ㅎㅋ 또한 치즈도 있어서 치즈랑 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당~^^ㅋ

n1i2v8gw8u.jpg

y640pg789e.jpg

닭갈비만 숯불에 구운건 처음 먹어봐서 넘 맛있더군요 ㅋ 개인적으로는 철판에 야채랑 함께 볶은 닭갈비보다 훨씬더 맛있더군요 ㅎㅋ 닭갈비 살들만 먹게 되니 ..^^ 맛나요 ㅋ

dt4j4cddji.jpg


맛집정보

춘천숯불닭갈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구로구 개봉1동 고척로22길 12


맛있는 숯불닭갈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kim0jh0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저도 오늘 닭갈비 먹고 왔네요ㅋㅋㅋ

제이님은 춘천에 계시닌깐 진짜 맛나는 춘천닭갈비를 먹으셨을 것 같아요 ㅋㅋ

캬~ 안타게 정말 잘구우셨네요

역시나 구워서먹는 음식은 다맛있는듯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