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음식과 가볍게 맥주한잔~ (브릭비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응삼이 입니다.^^
더운 여름날엔 저녁엔 시원한 맥주한잔이 생각이 많이 나는 계절인데요^^
친구들과 가볍게 맥주한잔하러 가끔가는곳인데요~^^
개봉역 2번출구에 있는 브릭비어입니다.

KakaoTalk_20180809_161330667.jpg

KakaoTalk_20180809_161330966.jpg
봉구비어같이 조그마한 맥주가게인데요~^^
맥시코음식과 맥주를 전문적으로 파는 가게인데요 ~^^
일반 봉구비어같은곳보다 안주도 훌륭합니다.
안주가격대는 5천원대에서 1만원대 사이에 안주가 있는데요 특히나 친구들과 가볍게 맥주한잔 마시고 싶을때 여러번 가게되는 가게입니다.
시원한 생맥주 하나씩 시키고 , 자주먹는 치킨콰사디아나 나초피에스타중 하나를 시켜서 더운 여름날 맥주한잔 하기 좋은 곳입니다.^^

KakaoTalk_20180809_161330471.jpg

KakaoTalk_20180809_161522806.jpg

사장님이 멕시코음식에 대한 애착이 있어서 맛있습니다. ㅋㅋ 가볍게 맥주한잔과 나초나 콰사디아같은 멕시코음식과 한잔하면 참 좋아용^^


맛집정보

브릭비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구로구 개봉1동 경인로40길 23


멕시코음식과 가볍게 맥주한잔~ (브릭비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무더위야~ 가랏!! ㅋㅋ 빨리 더위가 갔음해요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kim0jh0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멕시코인 입맛은 한국과 비슷한것 같아요 자극적인것 좋아하는... ㅎ 팔로우하고 갈게요 자주소통해요 @kim0jh0

그런가봐요 ㅋㅋ 넵 감사합니다.^^ㅋ

봉구비어랑은 안주가 확 차이나는데요.
체인점이 아니죠? 크림맥주가 생각납니다.^^

그건 잘모르겠어요 ㅋ 체인점은 아닌듯해요 사장님이 직접 재료 수입해서 멕시코스타일 음식을 만든다고 하셔서 ㅋ 체인은 아닌듯해요 ㅋ봉구비어보다는 맥주한잔하기에 안주가 괜찮아요 ㅋㅋ

시원한 맥주가 땡기는 계절이긴 하죠^^
간단하게 한잔하기 좋은 곳이군요!!
여긴 봉구비어 망...ㅎㅎ 봉구비어 같은 곳이 우후죽순 생기더니 함께 망...

그쵸 하도 봉구비어같은곳이 많이 생겨서 ㅋ 요즘엔 장사가 잘안되는것 같아요 ㅋ여긴 그래도 특이하고 멕시코 스타일 음식만 팔아서 그런지 장사가 꽤 되더라고요 ㅋㅋ 즐거운 주말보내세용 ㅋ^^

아 오늘은 집가서 맥주 해야겟어요!

그쵸 무더운 여름날 저녁엔 시원한 맥주한잔 하면 꿀맛이죠 ㅋㅋ

작은 맥주집이어도 안주가 다른걸요~!!
색다른 안주라 그런지 맥주 한잔도 특별할 것 같아요^^

봉구비어같은곳은 감자튀김종류밖에 없어서 ㅋ 개인적으론 별루인데 ㅋ 나쵸나 콰사디아 같은 멕시코 음식하고 맥주한잔하면 맛있게 한잔할수있어서 좋은것 같아용 ㅋ

멕시코 음식 좋아하는데, 양과 가격대가 다소 높은 곳들만 있어서 식사할 때만 갔었습니다. 근데 여기는 진짜 맥주 마시고 싶을 때 가도 되겠어요.ㅎㅎ

넵 안주도 비싸지도 않고 나쵸나 콰사디아 하나시키시고 맥주한잔하고 가시는 분들이 많아서 ㅋ 부담없이 좋은듯해용 ㅋㅋ

맥주와 주문하신 멕시코음식이 궁합이 잘 맞아 보이네요.

넵 맥주한잔 하러갈때 콰사디아같은거 하나시키고 맥주한잔 먹기 괜찮은곳이에욬 가격도 부담없어서리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