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국 테이스팀] 소심한 복수 #12 충칭출장 정통 사브사브를 즐기다!!! 시끌벅적 모임에 좋은 식당.

in #tasteem6 years ago

(자 여기선 이제 존댓말로....ㅋㅋ)

요즘 테이스팀 글들은 태그 제한이 5개가 아니네요?! ㅎㅎ
다른 분들도 태그 5개 넘게 쓰시더라구요^^;;;

글은 맛있게(?) 잘 봤습니다 :)

Sort:  

글을 맛잇게 이런 표현은 포스팅한 사람을 춤추게 하지요.
배도 부르면 딱 입니다. ㅋ
태그는 딱 쓸거만 쓰면 된다고 생각합니다만..
보니까 테이스팀포함 6개까지 되는것 같네요

그렇군요...ㅎㅎ 감사합니다 :) 담에는 태그 좀 더 써봐야겠어요

그리고 @kibumh 님처럼 테이스팀에 식당 리뷰 뿐만이 아니라 약간 일상도 섞어가면서 써보도록 노력해야겠네요ㅎㅎ 읽어보니 글에 자신만의 색깔이 묻어있는게 다른 글보다 더 좋은 거 같아요 :)

자신만에 색깔까지.. 감사요 감사
식당만 올리긴 좀 심심해서..
사실 너무 많잖아요.. ㅌ테이스팀이..
그래서 테이스팀에ㅡ뭔가 스토리가 있음 보는 좋겠단 생각입니다.

그런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테이스팀 글은 잘 안 읽지만 스토리가 있는 글은 읽게 된다는 다른 스티미언님의 글도 본 적이 있는 것 같구요ㅎㅎ 이렇게 뉴비가 하나 또 배우게 되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138.90
ETH 3290.65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