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슐랭 소개 타이 레스토랑 'SUAN THAÏ'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미슐랭 가이드에 소개된 타이 음식점 수앙 따이입니다.

날씨도 좋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너무 기분 좋았던 날에 다녀왔어요.

특히 똠양꿍이 제가 먹어본 곳 중에서 가히 최고였습니다.

IMG_7186.jpeg


IMG_7156.JPG


1호점은 뤼 뒤 떵플르에 위치에 있고 2호점도 멀지 않은 마레에 있다고 하네요.

들어가자마자 아시안 레스토랑임을 물씬 풍기는 멋진 장식이 눈에 들어옵니다.

IMG_7157.JPG


들어갈때 거의 만석이였어요.

마지막으로 미슐랭 집을 찾아간게 1년 전 피에르상에 다녀온거여서, 오랜만에 들린 명성있는 식당에 들떴답니다.

IMG_7159.jpeg

IMG_7164.JPG


테이블에 앉아 주문을 합니다.

대표 메뉴 세개를 시켜서 좋아하는 부페식으로 맛보기로 하였지요.

IMG_7179.JPG


새우와 치킨 중에 선택한 새우 팟타이. 담백한 맛에 쫄깃한 면이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양이 많은 편은 아니라고 하던데, 제가 먹기엔 딱 좋았답니다.

IMG_7182.JPG


파인애플 볶음밥. 큼지막하게 올라가 있는 새우와 파인애플 비주얼에 눈으로 먼저 먹는 음식인듯 합니다.

향이 강하거나 자극적인 음식은 아니기 때문에

조용한 데이트 식사 장소로도 손색 없을것 같아요.


IMG_7177.JPG



타이 향이 물씬 나는 똠양꿍. 깔끔하게 잘 먹었습니다.

세상의 모든 맛이 다 들어가 있다고 하는 음식이 맞는것 같아요.

시고, 달고, 적당히 칼칼함에, 담백하며 풍부한 맛 !

이곳에 들리신다면 똠양꿍을 추천합니다. ^^


IMG_7167.jpeg


미슐랭 소개가 괜히 되는것이 아님을 깨닫게 해준 곳, 수앙타이였어요.


IMG_7158.JPG

'SUAN THAI'


맛집정보

SUAN THAÏ

score

35 Rue du Temple, 75004 Paris, 프랑스


미슐랭 소개 타이 레스토랑 'SUAN THAÏ'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laylador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아이 여기 많이 그립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펩시님도 다녀가셨었군요. ^^ 전 처음 가보는데 맛나더라구요. 그리움은 사진으로라도 대체를..ㅎㅎ

천장 창의 채광이 아주 맘에 드네요

저도요. 정원에 온 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다음번엔 저곳에 앉아봐야겠어요. ^^ ㅎㅎ

미슐랭의 신뢰가 느껴지는 포스팅이네요..

무조건 신봉하진 않지만 아무래도 널리 알려진 이름이죠. 최소 실패는 하지 않는것 같아요. ^^

파리라 그런지 타이 음식도 엄청 고급져 보입니다. (편견일지도...)

그런가요 ㅎㅎ 제가 가본 타이음식점중 가장 분위기 있긴 했어요. 장식도, 음식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35 Rue du Temple, 75004 Paris, 프랑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