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아이스크림의 퀸, 'FRUTTINI'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6구에 위치한 아이스크림 가게 FRUTTINI 는 굉장히 이색적인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바로 과일들이 통으로 얼려져있는 모습인데요. 지나가다가 언젠간 저 맛을 보리라 다짐했다가 드디어 (더위가 좀 가시고 나서야) 방문했습니다.

IMG_6883.JPG

IMG_6884.jpg

IMG_6891.jpg


  과일을 통째로 얼린건지 아니면 과육만 파서 만들어 따로 올려놓은건지, 하여튼 잘 모르겠지만 일단 주문을 합니다. 가장 합리적인 맛일것 같은 복숭아 peche 를 시켰어요. 그냥 먹어도 요새 한창 철이라 맛있는 peche 또는 납작복숭아 peche plate 는 실패할 수 없으리라 생각하며..


IMG_6879.JPG

IMG_6880.JPG


 호두맛과 아보카도도 보였어요. 딸기, 망고, 바나나 등은 당연히 베스트 셀러랍니다. 다음엔 망고를 먹어볼 생각입니다.


IMG_6882.jpg

IMG_6887.JPG


 반 잘려 나온 복숭아 아이스크림. 꽤나 적어보이는 양에 헉 했지만 먹는 순간 근심걱정 날아가는 맛이었어요..!


IMG_6888.jpg


 단면을 보니 복숭아를 얼려 과육을 전부 파낸 후에, 따로 만들어놓은 아이스크림을 채워놓은것이 맞았어요. 시원한 생과일 아이스크림을 먹는 듯,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 없어지는 맛... (비싼맛...) 그리고 제 인생 아이스크림이 되버렸습니다. 싹싹 긁어먹은 후 복숭아 껍질까지 먹었어요.


IMG_6876.jpg



파리에 오신다면 꼭 강추하는 곳중 하나로 꼽을듯 합니다.
색다른 과일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곳 ! FRUTTINI


맛집정보

FRUTTINI

score

24 Rue Saint-Placide, 75006 Paris, 프랑스


과일 아이스크림의 퀸, 'FRUTTINI'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어쩜 아이디어가 너무 좋아요 ~ 눈으로만 봐도 행복하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laylador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꼬마워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파리 맞아요 ㅎㅎ 여기서 이런 아이스크림을 먹을줄은 몰랐습니다. 아모리노와 베티용을 넘는 맛이었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복숭아 씨는발라내고 과육에 살살녹는 맛을 첨가했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확하세요. 부드럽고 단 맛이 실제 과일맛과 같아서 더위 달래는데는 그만이더라고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예술품이군요. 가격이 후덜덜할 듯 합니다.^^

와 색다르네요.
파낸 과육을 아이스크림에 섞어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