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복한 녹차빙수 한그릇과 재회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IMG_7231.JPG


 여름엔 시원한 빙수 한 그릇에 녹아내립니다. 오랜만에 재회한 친구와 함께 밥을 먹고 다음으로 빙수를 먹으러 갔어요. 망원시장 근처부근에 있습니다.


IMG_7229.JPG


 마치 눈 내린 산 같은 비주얼에 감탄. 달콤쌉쌀한 맛에 또 감탄.


IMG_7233.JPG


 단면은 이런 모습입니다. 맨 밑에 초코맛이 깔려있었어요. 두명이 먹기엔 꽤나 배부른 양이였어요. 1인1빙 할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IMG_7232.JPG


IMG_7236.JPG


 이 빨간 문이 인상적이였습니다. 앞으로도 망원을 지나갈 일이 있으면 종종 들릴것 같아요.


맛집정보

도쿄빙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동 포은로8길 9


소복한 녹차빙수 한그릇과 재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 색깔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빨강과 초록이 대비가 되죠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laylador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꼬마워요!

저건 안흘리고 먹는게 거의 묘기 수준 이겠는데요..? ㅎㅎ

저도 그럴줄 알았는데 의외로 단단해요. 잘 먹을수 있어요 ㅎㅎ

와 빙수가 엄청 찰지네요.
맛있을거 같아요

찰져보이나요?! 생각해보니 그랬기도 한 것 같아요. ㅎㅎ

시원한 빙수 정말 좋죠^^ 잘보고 갑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되세요. ^^

인테리어가 예쁜 카페군요~^^

아기자기하니 예쁘더라구요. ㅎㅎ

빨간문이 눈에 확들어오네요

시그니쳐인듯 합니다. ㅎㅎ

비쥬얼이 만년설이네요..

초록 만년설도 멋있겠네요.

개인적으로 녹차빙수만 먹는데 완전 제 스타일입니다 ㅠㅠ

그럼 꼭 가보실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

와 녹차빙수와 카페의 빨간문이 더욱 잘 어울리네요^^

레이라님 혹시 저번에 트리플 A 영화관련해서 오 마이 Top 10 리뷰 참여한다고 살짝 언급해 주셨는데 혹시 가능하신가요??
음악을 하시니 영화 ost 를 10곡 해주셔도 좋겠네요^^
다음주까지 가능하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참여하겠습니다. 다음주 월-일 동안 올리면 될까요?^^

넵 감사합니다^^
오늘 트리플A 에 안내 포스팅 올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38.74
ETH 3268.32
USDT 1.00
SBD 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