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밤, 시원한 맥주 한잔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바캉스에서 돌아온 친구와 함께 지난 공백을 메꾸는 시원한 맥주타임을 가졌습니다. 테이스팀 할 생각은 없었으나 분위기와 거리가 너무 좋아서 사진을 몇 남겼어요. La Grille Montorgueil 은 지나가면서 늘 사람이 차있는 것을 보고 무슨 집인가 했는데 평범한 프랑스식 쁠라가 나오는것 같네요. 어니언스프, 여러 쁠라, 디저트 등 일반적인 메뉴가 있었습니다. 로컬 맛집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IMG_0362.jpg

IMG_0361.jpg

IMG_0359.jpg


 맥주는 친구거랍니다. 사실 저는 왠만하면 술을 하지 않아요. 하지만 이날은 친구와 오래간만에 회푸를 푸는 자리라 몇입 마셨더니 알딸딸해져서 걸어오는 길에 기분이 낯설었습니다. 그런 제 눈에 비친 거리보다 사진이 더 운치있게 나왔네요. 파리 중심가에 가신다면 실패하지 않을 식당으로 추천합니다.


IMG_0364.jpg


맛집정보

La Grille Montorgueil

score

50 Rue Montorgueil, 75002 Paris, 프랑스


여름 밤, 시원한 맥주 한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laylador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꼬마워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거리 사진 예쁘네요. ^^

저도 걷다가 순간 자주 헉 해요. ㅎㅎ

이게 유럽의 감성이군요!^^

그런가봅니다. 유럽 갬성이 물씬 느껴지지 않나요. ^^

마지막 사진이 레이라님의 알딸딸한 기분이 묻어있는 거군요^^

취기가 느껴지시나요 ㅎㅎ

역시 여행에는 시원한 맥주이죠! ㅎㅎㅎ

시원하게 먹는것이 포인트겠죠? ^^ 좋은 저녁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706.21
ETH 3073.80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