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면과 고기와 한쌈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간만에 냉면이 맛있어 찾아간 곳

우연히 들어갔다가
찾은 맛집 가격도 맛도 합리적 ㅋㅋ

냉면 가격은 6500원으로 숯불고기와 같이나오고

냉면6.jpg

딱 봐두 너무 맛있어보이는 냉면 비쥬얼

냉면2.jpg

요렇게 추운날!!
기다리면서 뜨끈한 온육수도 먹고

13.jpg

냉면과 고기는 한쌈싸면으면 속이든든

22.jpg

체인점이라 그런지 아주 깨끗하고 깔끔해서
넘 좋아요

44.jpg


맛집정보

육쌈냉면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아산시 온양1동 211-1


냉면과 고기와 한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성지순례 왔습니다^^
로또 되게 해주세요^^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lovey42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고기와 냉면은 환상의 콤비죠 ㅎ

육쌈냉면이 여기도 있네요.
송도에도 하나 있어서 단골됬습니다ㅎㅎ

저희동에는 6900원인데 가격이 점마다 다른가?

여기가 그유명한 고래가 다년간 집이군요 ㅎㅎ
478만 스파 후덜덜~~~~

전 육수 주는 냉면집이 제일 좋더라고요. 엄청 맛있던 것 같아요 ㅎㅎㅎ

와 성지가 된거예욧?^-^

저도 성지 순례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든 빠지지 않고 있네 ㅋㅋㅋ

내일이벤트 할꺼야 와

냉면과 고기의 조합! 캬 ~ 공식화 되었지만 볼때마다 침이 넘어가네요

날씨가 추워져도냉면은 맛있죠 캬 국물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