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이야기 #7] 버거 앤 랍스터 : 햄버거와 랍스터의 절묘한 만남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Burger and lobster

L O N D O N


DSCF1172.JPG

런던에 오면 반드시 먹어야 한다는 맛집. 바로 버거앤랍스터(burger and lobster)다. 버거와 랍스터라니? 이게 무슨 조합인가 싶지만 의외로 궁합이 잘맞는다는데...

DSCF1173.JPG

그래서 냉큼 찾아왔다. 런던엔 9개의 지점이 있고 대부분 주요 관광지 및 시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는데 큰 어려움은 없다. 난 옥스퍼드 스트리트에 있는 지점을 찾았다. 이곳은 본드 스트리트역과 매우 가깝다.

DSCF1169.JPG

대부분 콤보를 많이 먹는 편이다. 외국인들은 다양한 메뉴를 시키곤 하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은 블로그 때문인지 대부분 콤보를 많이 먹는 편이다. 랍스터는 스팀과 그릴 중에 택할 수 있다. 난 스팀을 택했다. 여러 후기를 보면 어느 하나에 쏠리지 않고 취향에 따라 스팀과 그릴의 선호도가 나뉘었다.

DSCF1174.JPG

랍스터 집게 모양으로 랍스터껍질을 한방에 부술 수 있다.

DSCF1175.JPG

햄버거엔 콜라지.

DSCF1187.JPG

DSCF1179.JPG

사실 난 한입에 들어오는 크기의 햄버거를 좋아하지만 수제버거 매니아라면 참 좋아할 비주얼이다.

DSCF1182.JPG

버거와 랍스터, 포테이토와 샐러드까지!

DSCF1184.JPG

집게의 우아함

DSCF1183.JPG

랍스터를 마음껏 먹으로 온 곳은 아니기에 너무 큰 사이즈를 기대하면 안된다. 하지만 햄버거와 함께 다양한 맛을 즐기기 위해서는 매력적인 조화임에 분명하다.

DSCF1185.JPG

대체적으로 런던은 맛있는 음식이 적다는 후기가 많아 편견을 가지기 쉽상인데 경험상 그렇지는 않다. 그래도 걱정이 된다면 한번 정도는 여기서 편하게 식사를 즐기는 건 어떨까?



◈ 김작가의 런던여행 ◈


#1. 타워브릿지로 아침 산책하던 날

#2. 포토벨로 마켓. 영화와 같은 거리

#3. 잉글리시블랙퍼스트 맛집. THE POMMELERS REST

#4. 여행자의 서점. 돈트북스 DOUNT BOOKS

#5. 테이트모던 : 잠시 숨을 돌리는 고마운 공간

#6. 런던 스카이가든 : 런던에서 가장 아름다운 전망대

#7. 버거 앤 랍스터 : 햄버거와 랍스터의 절묘한 만남





맛집정보

버거 앤 랍스터 옥스퍼드 스트리트점

score

26 Binney St, Mayfair, London W1K 5BL 영국


[런던이야기 #7] 버거 앤 랍스터 : 햄버거와 랍스터의 절묘한 만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햄버거와 랍스터의 조합이라니..
가히 상상도 가지 않는군요..
런던말고 한국에서 먹어보고 싶군요 하하
런던은 갈일이 없을것 같아서.. ^^;;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저 랍스터 집게모양의 집게..? 뺀찌..? 가 너무 맘에 들어요! 집에서 게나 랍스터를 많이 먹는다면 하나 소장하고 싶은 마음...

그쵸? 저런건 소장각인데.. 판매하는지 물어볼걸 그랬어요 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unhwa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영국에서 조금 괜찮게 나온 음식에는 "그래서 얼마?"라는 질문이 머릿속에 먼저 떠올라요 ㅋㅋㅋ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조합인데 어울리나 보네요 +_+

작년 겨울 당시 콤보가 36파운드 입니다 . 비싸죠 ㅋㅋ

네 ㅋㅋㅋㅋㅋㅋ 역시는 역시나 느낌 ㅋㅋㅋㅋㅋ
그래도 런던 좋아요 ㅋㅋ

버거와 랍스터라.... 함께 먹으면 새우버거 먹는 느낌일려나요 ㅎㅎㅎ
랍스터를 파는 곳이라 집게 모양도 센스있네요 ㅎ

아... 따로따로 먹어서 같이 먹어보진 못했네요 ㅋㅋㅋ 수제버거도 워낙 크기가 높아서... 분해해서 먹을 수 밖에 없었어요 ㅠㅠ..

결국은 분해되는 햄버거지만 맛있겠어용~랍스터에 버거의 조합을 맛보러 런던 가고싶네요^^

런던여행자에겐 한번은 꼭 가야되는 맛집 느낌이랄까요 ㅎ

Tasty!!

Try it with a Amber Ale next time!

너무너무 맛나보이는데 먹을수 없는 이 슬픔 어찌 합니까~~~~
런던을 갈수가 없는데 ㅠ.ㅜ
맛나 보여요 ㅠ.ㅜ

한국에도 비슷한게 있지 않을까요 ㅠㅠ...

우와 랍스타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너무 기대했던 탓인지 생각보다는 좀 아쉬웠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