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여행기 #7] 츠카타 노조 니치난 : 신주쿠 이자카야 맛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츠카타 노조 니치난 : 신주쿠 이자카야 맛집

T O K Y O


분주한 신주쿠의 밤거리에서 저녁을 먹기 위해 한참을 돌아다녔다. 그러다가 선택한 곳은 이자카야. 노조는 농장이라는 뜻이고 니치난은 미야자키 현을 나타내는 지명이었다. 츠카타 노조를 구글에서 검색해보면 꽤나 많은 곳이 나온다. 이름이 조금씩 다르지만 체인으로 운영되는 것 같았다.

1.JPG

미야자키 현은 닭 요리가 유명하다는데 여기 츠카타 노조 니치난에서도 그럼 닭 요리를 먹어봐야지.

222.jpg

이자카야라 그런지 시끌벅적하다. 들리는 소리는 오로지 일본어. 대충 이리저리 눈을 굴려보니 여행자는 많이 보이지 않았다. 다들 퇴근한 직장인이거나 가볍게 술 한잔하러 온 일본인들이었다. 그래서인지 로컬 맛집 같은 느낌에 잘 찾아왔구나 싶었다.

DSCF3630.JPG

일단 메뉴판을 받아서 이리저리 살펴보았다. 위의 사진처럼 메인으로 보이는 닭 요리를 발견. 메인 메뉴인지 궁금해서 여직원을 불러서 물어보았더니 한국어도 영어도 익숙하지 않았다. 그래서 통번역기 어플을 이용하고, 아주 간단한 단어를 몇 개 사용한 결과. 메인 요리가 맞았다. 재료는 직접 농장에서 가져오므로 신선하다고 설명해주었다.

DSCF3631.JPG

이건 명란 계란말이. 일본의 달달한 계란말이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다. 명란이 거슬렸지만 일단 도전해보기로 했다.

DSCF3633.JPG

와이프는 하이볼을 주문했다. 난 술을 못하니 패스. 일본인들은 하이볼을 즐겨 마셨다. 그러고 보니 요코하마에서 만난 준뻬도 하이볼을 마셨던 기억이 난다.

DSCF3639.JPG

명란 계란말이의 등장. 걱정스러웠던 명란의 맛은 다행히 계란말이와 조화가 잘 맞았다. 딱 안주용으로 적당한 양. 계란말이의 맛을 알기에 기대했던 맛과 큰 반전은 없었다. 물론 맛있긴 했다.

DSCF3640.JPG

메인 닭 요리. 생닭을 그대로 구워 만들었다고 해야 할까. 닭의 색깔이 참 자연(?)스러워 살짝 불안하긴 했지만 한입 먹는 순간 이건 정말 제대로다 싶었다. 어떤 맛과 비슷하다고 단정 짓기는 힘든데 굳이 찾자면 양념이 안된 닭꼬치 맛이랄까. 레몬을 살짝 짜서 먹으니 더 맛있었다. 추천해준 여직원에게 짧은 일본어로 맛있다는 표현을 연발했다.

DSCF3642.JPG

여직원은 어느 나라 사람인지 도쿄에는 왜 왔는지 물어보았고, 다시 통번역기 어플과 짧은 일본어 단어를 총동원해서 몇 마디를 나누었다.

DSCF3646.JPG

식사를 마친 후, 여직원이 접시를 하나 가져다주었는데 거기에는 사진과 같이 손글씨가 적혀있었다.


Enjoy your trip in Japan


사소한 것 하나에 감동을 받고 기분 좋게 식당을 나왔다. 나중에 다른 이들의 방문 후기를 보니 우리에게 해주었던 것처럼 손글씨를 써준 것을 발견할 수 있었다. 아직까지 블로그 후기는 거의 없는 맛집인 만큼 실제로 식당에도 우리나라 여행자는 보지 못했던 것 같다. 다시 도쿄에 와도 한 번은 다시 찾고 싶은 그런 신주쿠의 이자카야 맛집이다.


맛집정보

츠카타 노조 니치난

score

일본 〒160-0021 Tōkyō-to, Shinjuku-ku, Kabukichō, 1 Chome−16, 歌舞伎町1-16-1 今宮ビル4F


[도쿄여행기 #7] 츠카타 노조 니치난 : 신주쿠 이자카야 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오치님 날씨가 조금 풀렸습니다!

계란에 명란 올렸을 뿐인데. 저렇게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일본에서 재밌는 시간 보내세요 @munhwan

색감조화가 딱 !ㅎ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unhwa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재밌는 콘테스트 감사합니다:)

분위기 좋아 보이는 곳이네요. 명란계란말이가
먹음직스럽게 보입니다. ^^ 손글씨가 귀엽네요.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가게 같아요.

맞아요. 소소한 이런 서비스가 다시 가게를 찾게 만들지 않을까요?

신주쿠 다녀온지 벌써 10년이 넘었네요.
도쿄에서 전철타고 갔다가 다시 전철타고 되돌아 갔네요.

10년전의 신주쿠는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비쥬얼이 약간 멈칫하게 되는군요 :)

여행중엔 저런 환대를 받으시다니 역시 여행작가님인걸 알아본걸까요 ? :)

기린님~~~ 저한데만 해준 서비스라면 더 감동이었을텐데 ㅋㅋ ㅠ

계란말이가...완전 작품같아요

그쵸? 깔끔하게 플레이팅이 되어 있어요.

Wow so good food..🍮🍮

잘 보고 보팅하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오랜만에 들어오니 더위때문인지, 장이 안 좋아서인지 읽을만한 글들이 많지 않네요. 그 와중에 김작가님 글 보니 눈이 확 뜨이는 기분입니다. :)
블로그 후기가 없는만큼 더욱 보물을 찾아낸 듯 보람있으셨을 것 같습니다.^^

쏭블리님~ 안그래도 새글이 있나 몇번 들어갔다가 오곤 했어요:) 도쿄여행기 조금 더 올려볼게요. 무더위 조심하시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