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부산의매운맛,매운떡볶이,범일동떡볶이,부산

in #tasteem6 years ago

먹지 말아야할 악마의 음식을 드셨네요.
매떡은 떡뽂이라 부르고 고통 이라 씁니다.
저 정돌 두분이 드셨다면... 응급실행 아닌가요^^:
(전 한개 먹고 포기 ㅎㅎ, 제가 작은 포장 마차에서 하실때 부터 먹었는데, 할머니가 아들 며느리 한테도 양념 비법은 안가르쳐 줘요. 본인이 집에서 양념 해서 보충 해주고 그러지)
강한 점 찍는 부산을 여행 하셨네요.
친해지면 다음에 연락 하시면 더 맛난집 알려 드리죠 하하

스팀 고래의 꿈.jpg

Sort:  

ㅋㅋ일단 악마의 음식을 이겨냈으니 다음 맛집이 넘 궁금하네요 ~^^!
양념의 비법을 안가르쳐주신다니 정말대단하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741.16
ETH 2947.53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