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서리우의 샤로수길 맛집탐방] 서울대입구역 "기다란" 함박스테이크 &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in #tasteem6 years ago

앜....아보카도!!!! 리우님 정도의 먹심이면 저정도는 혼밥이겠는데엽? 호오.....맛있겠당.....

Sort: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혼밥.. 먹을 의사 있습니다. (근데 너무 멀어서 패스ㅠㅠ)

네?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3그릇을 혼밥 먹을 의사가 있다구염? 오호.........디라이브로 먹방가나염?+_+

디라이브 참 좋아하시는 듯..!
먼저 도전해보심이 어떨까요 ㅇㅅㅇ?

D를 보면....저의 탈중앙화가 된 몸매와 비슷해서 친근함이 느껴져염 ㅋㅋㅋ 차마...도전은...노노..ㅋㅋㅋ여러분의 안구는 소중합니다!

우리의 안구는 소중하니깐요 :)
뉴비존님도 양심이 있으신 분이었..ㄱ...!
칭찬해.~.~

칭찬해 앞에 골뱅이 하나 붙이시졉? ㅋㅋㅋㅋㅋㅋㅋ

그 정도 칭찬은 아닌 것 같아서 ㅠㅠ 죄송해유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789.36
ETH 3158.62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