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x테이스팀] 빠다장조림밥 어디까지 먹어봤니?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먹칼럼니스트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오늘은 이태원 프리덤~ 을 즐겼습니다.
그 중 핫한 곳인 빠다장조림밥이 끝내주는 집을 찾았네요.

IMG_8382.JPG

이태원 골목길을 지나가다보면 저런 현수막이 보입니다. 저 남자분이 쉐프입니다. (실제로 보았는데, 관우상을 한 무장과 같은 풍모를 지니셨던..)

IMG_8375.JPG

전 야외테라스(라고 쓰고 입구라고 읽는)곳에 앉아서 내부에 있는 메뉴판을 촬영해봤어욤 ㅋㅋ 인테리어는 중궈중궈 합니다. 그리고 주차도 불편하니 그냥 뚜벅이로 오세여

IMG_8374.JPG

메뉴는 뒤에도 있습니다. 앞면에는 면과 밥종류, 뒷면은 요리종류들 입니다. 가격대는 이태원인걸 감안했을 때 적당한 정도입니다. (다소 1식 양이 많은 분들은 2개는 시켜줘야졍 >.<)

IMG_8377.JPG

빨리 나옵니다. 재료 준비가 오래걸리지 주문즉시 플레이팅만 하면 되는 메뉴이기 때문이죠. 향을 맡아봤는데.......크읔.................쥑입니다.

IMG_8378.JPG

좀 더 확대해보겠습니다. 장조림이 그득하져? 많이 짜지도 않고 적당합니다.

IMG_8379.JPG

안에 빠다가 있기 때문에 얼릉 비벼줍니다. .. 비비는 동안에 빠다의 향이 그득하게 저의 콧털을 살랑살랑 건들어주네여........아...츄릅...

IMG_8380.JPG

이거..이거...마약이네여...마약이야....국가가 유일하게 나에게 허락한 마약...빠다장조림밥.........거짓말 안하고 3분도 안되서 다 먹었네염...ㅠㅠ 내 밥 어디갔어!!!!

IMG_8384.JPG

마..마무리는! 당신의 먹동자에 간빠이! (와인 아니에염..에스프레소 샤케라또임당)


맛집정보

이태원 중심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34-39


[뉴비존x테이스팀] 빠다장조림밥 어디까지 먹어봤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꺅 미쳤다미쳤어 어디서 고소한냄새나는것같아요~ ㅠㅠ 너무 먹고 싶네요...

제이비님 먹방 보다가 군침만 추릅츄릅 흘리구 있어여 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34-3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뉴비존님 덕분에 테이스팀 무사히 입문했어요^-^*
아직도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해보겠습니당~☆
보팅하고 가요~편안한밤 되셔요^~^//

오오~~잘 입문하셨군염+_+ 다행이네여~~~평안한밤 되셔요~^^

테이스팀의 쓰나미를ㅎㅎ 벌써 목요일이네용~오늘내일 잘버티면 다시 주말입니다!! 활기찬 하루 되세용~☆

그러네염 ㅠ 열심히 존버해야겠습니당 ㅎㅎ 화이팅입니다~~

뉴비존님, 질문이 하나 있습니당!! 스티밋은 저장하기가 있는데 테이스팀은 저장하기가 따로 없는건가용?? 소개하고픈 곳이 있어서 글은 다 써놨는데..저장하기가 없어서리..ㅠㅠ 그렇다고 계속 연달아 올리기도 뭐하공..임시저장 기능을 쓸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욤?? 갑자기 질문을 드려 죄송합니당~

저도 그 임시저장이 시급한 업데이트라고 봐요 ㅋㅋ (대신 테이스팀은 클라우드 공간에 저장이 되는 것 같더라구요. 로긴이 끊기면 다음 로긴 시 기존에 작성한 내용 로드를 해주긴 하더라구염ㅋㅋ 대신 어디까지인지는...잘 ㅎㅎ)

오홍! 글쿤염^~^!! 캄사합니당~♡
임시저장이 되긴 하는건데..어느 시점까지 저장될지..^^;;
일단 써둔 글 복사해두고 꺼봤는데 이따 확인해봐야겠네욤ㅋㅋ
신속&친절한 답변에 감사드립니당^~^//
image

저도 그런 기능을 원했던터라 ㅋㅋㅋ 개발자들에게 어필을 하면 해주지 않을까싶네여 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ewbijoh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허거 정말 맛있어보여요 ㅠㅠㅠ 빠다장조림이라니!!! 덜덜덜... 침이 고인다....

먹는동인 저두 츄릅... 입안에 침이...츄릅... 아 죄송해요 침좀닦고...츄릅..

그냥 음식을 버터에 구워도 사긴데 저건 짭쪼름을 버터에...
맛이 없을 수 가 없겠네요 ㅋㅋ

글쵸...그냥..치트키에요 ㅋㅋ

헉..
집에 있는 빠다라도 뜨건밥에 녹혀먹고 싶네요...ㅎㅎㅎㅎ

크으~~~빠다간장밥!!!!

캬..캬..혼자 좋은거 다드시는거 같기도..쿨럭...
ㅋㅋㅋ오늘은 제가 소괴기를 뜯고와스...약오르지않드!!

오오~~~고기는 매일 먹어서 질려염 ㅋㅋㅋ 적당히 다른 종목도 필요하죱 ㅎㅎㅎ

오~ 어떤맛일지 궁금합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1등 기원합니다

앗!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