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존x테이스팀] 빠다장조림밥 어디까지 먹어봤니?

in #tasteem6 years ago

뉴비존님 덕분에 테이스팀 무사히 입문했어요^-^*
아직도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해보겠습니당~☆
보팅하고 가요~편안한밤 되셔요^~^//

Sort:  

오오~~잘 입문하셨군염+_+ 다행이네여~~~평안한밤 되셔요~^^

테이스팀의 쓰나미를ㅎㅎ 벌써 목요일이네용~오늘내일 잘버티면 다시 주말입니다!! 활기찬 하루 되세용~☆

그러네염 ㅠ 열심히 존버해야겠습니당 ㅎㅎ 화이팅입니다~~

뉴비존님, 질문이 하나 있습니당!! 스티밋은 저장하기가 있는데 테이스팀은 저장하기가 따로 없는건가용?? 소개하고픈 곳이 있어서 글은 다 써놨는데..저장하기가 없어서리..ㅠㅠ 그렇다고 계속 연달아 올리기도 뭐하공..임시저장 기능을 쓸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욤?? 갑자기 질문을 드려 죄송합니당~

저도 그 임시저장이 시급한 업데이트라고 봐요 ㅋㅋ (대신 테이스팀은 클라우드 공간에 저장이 되는 것 같더라구요. 로긴이 끊기면 다음 로긴 시 기존에 작성한 내용 로드를 해주긴 하더라구염ㅋㅋ 대신 어디까지인지는...잘 ㅎㅎ)

오홍! 글쿤염^~^!! 캄사합니당~♡
임시저장이 되긴 하는건데..어느 시점까지 저장될지..^^;;
일단 써둔 글 복사해두고 꺼봤는데 이따 확인해봐야겠네욤ㅋㅋ
신속&친절한 답변에 감사드립니당^~^//
image

저도 그런 기능을 원했던터라 ㅋㅋㅋ 개발자들에게 어필을 하면 해주지 않을까싶네여 ㅋㅋㅋ

저같은 플랑크톤은..쭈글탱;;ㅎㅎ 테이스팀 지금 베타니깐 곧 개선될거라 믿고 얌전히 쭈글..기다리고 있겠습니당ㅋㅋㅋ 즐거운 오후 보내셔용~☆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332.64
ETH 3006.81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