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짬뽕 너는 대체 모니? # 백년각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중국집에서 먹은 크림짬뽕  」


| 짬뽕전문점 백년각 |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구내식당 메뉴가 별로라서 밖에서 식사를하기로 했습니다.
아침에 중국음식점에서 점심 추천메뉴로 새우볶음밥을
7,000원에 판다는 광고판을 보고 회사동료들하고 정보 공유 후 볶음밥을 먹으러 가기로 했습니다.

공휴일에는 짜장면을 3,900원에 먹을수있따니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백년각을 이용하시는것도 괜찬을거 같습니다.


짬뽕 전문점인 백년각은 생긴지 별로안되서 깔끔하고 넓더라구요.
간판.jpg

백년각
위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52-1 경기도 분당구 야탑동 352-1 터미널프라자 2층


중앙에 많은 테이블이 위치해 있습니다.
내부1.jpg
여름엔 이쪽이 가장 시원하다고 합니다.


창문쪽 테이블은 약간 독립적인 공간이라서 주위사람 의식안하고 먹이에 조금 좋습니다.
내부내부.jpg
요즘은 너무 더워서 중앙쪽에 앉았습니다.
원래는 창가쪽에 앉지만...


여름 대표로 따로 메뉴판이 있더라구요.
쟁판짬뽕, 크림짬뽕, 콩국수, 냉짬뽕 등등...
대표메뉴.jpg
하지만 저희는 새우볶음밥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대충 보고 주문을 할려고 했는데....


헐.. 오늘은 마파두부...라네요.
일일점심.jpg
제가 아침에 본건 어제꺼 였나 봅니다.
새우볶음밥때문에 동료들한테 애기해서 온건데 쩜쩜쩜...


다시 메뉴판을 자세히 봅니다.
면요리.jpg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요?

백년각은 짬뽕 전문점입니다.


동료들의 눈치를 살짝보면서 골라봅니다.
밥류.jpg


제 동료가 시킨 백년각 짬뽕입니다.
다른 중식식당이랑 맛이 약간 다릅니다.
짬뽕 윗샷.jpg
모라고 표현해야하나... 하튼 몬가 특이한 맛이 조금 있습니다.


다른 동료는 새우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7,000원 보고 왔는데 7,900원에 먹게 되었습니다.
볶음밥.jpg
제가 좀 미안해 지더라구요.
잘못된 정보로 인하여 ㅠㅠ


제가 주문한 크림짬뽕입니다.
냉짬뽕을 먹을까 그냥 짬뽕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크림 짬뽕을 주문했습니다.


크림짬뽕은 전에 검색을 통해 단백한 맛이다 라는 맛평가를 봤기때문에 오늘은 매운거를 안먹고 담백한거를 먹어야겠다주문을 한건데 딱 봐도 담백해 보이고 느끼해 보이는 군요.
전체샷.jpg
일단 첫 인상은 맛있어 보였습니다.


그리고 크림스파개티랑 모가 다른지 곰곰히 생각해보았습니다.
스파개티 옆샷.jpg
일단 먹어보고 다시 생각해 보려고 합니다.


소스가 아주 껄쭉합니다.
일단 면부터 한젓가락 먹어봅니다.
스파게티면.jpg
첫맛은 나쁘지 않습니다.
오히려 맛있습니다.


일단 쭈꾸미가 들어있습니다.
쭈꾸 미.jpg
부드러운 식감을 가진 쭈꾸미 ~ 아주 맛있습니다.


오징어도 들어있네요.
오징어는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식감도 괜찬고 맛도 괜찬네요.
오징어.jpg
반정도 먹을때까지는 맛있습니다.
그리고 느낌함이 조금 올라오네요.
살짝 볶음밥이 먹고 싶어지고 , 짬뽕이 먹고 싶어집니다.


백년각 짬뽕은 맛있습니다. 가격이 다른데에 비해 조금 비싸서 그렇지....
크림짬뽕은 일단 해산물 크림스파개티같습니다.
중식 크림짬뽕이라면 약간 매콤한 부분이 첨가 되면 좋았을텐데 이건 좀 안타깝습니다.

사장님!! 크림짬뽕의 느끼함좀 잡아주세요!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맛집정보

백년각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1동 352-1


크림짬뽕 너는 대체 모니? # 백년각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크림 짬뽕이라는 음식이 있다는걸 처음 알았네요ㅎㅎ 신기해요ㅎㅎ

네 저도 처음봤어요
요즘 퓨전 으로 많이 판다고 하더라구요

( ◠‿◠ )크림짬뽕이라 뭔가 궁금했는데 스파게티와 비슷하군요~ ㅎ

네 맛은 애매하게 다른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하고 ㅎ ㅎ

그냥 크림스파게티 아니에요? ㅋㅋ

아니에요 ㅋ ㅋ
미묘한 맛의 차이가 있어요

중국집에도 크림짬뽕을 팔다니 와우ㅋㅋ

요즘은 퓨전 메뉴가 많이 생긴거 같아요

짬뽕 비주얼은 교동 짬뽕 스타일처럼 보이네요...야탑이면 홈플러스 건물 2층인가요?

아니요
흠플 맞은편이요

진정 이좋은 것들을 다 드셨단 말입니까?

어느 날 갑자기 중국집에
크림짬뽕 메뉴가 생겼죠?? ㅋ
저는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는데
역시나 크림 스파게티 맛이군요. ㅎㅎ

ㅋ ㅋ 약간의 맛의차이가 있긴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isysk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오~좋은데요~출장가게 되면 가봐야겠네요~ㅎㅎ

크림 스파게티 보다 맛있을수도 있겠어요..
해물이 왕창 들어갔네요 크림맛 쭈꾸미만 먹어도!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1.03
ETH 2932.7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