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무한리필 강남역초밥 스시에비뉴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무더위엔 역시 먹방이죠.
이번엔 가성비 좋은 무한리필 스시집입니다.

바로바로 강남역에 위치한
스시에비뉴.

얼마전 강남돼지상회를 방문하다 기억해 둔 곳.
스시를 좋아하는 판다군과 친구에겐 천국 같은 곳이죠.

자, 그럼 지금부터 강남역 초밥 맛집.

무한리필 스시집
스시에비뉴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스시에비뉴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8길 1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1.jpg

먼저 외관입니다.
무제한 스시 & 스릴 뷔페 하우스라고 써져있습니다.

스시에비뉴는 스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도 갖춰져 있으니 날것을 못 드시는 분들과 함께 방문해도 좋을거 같아요.

2.jpg

가격입니다.
주변 직장인 여러분. 메모하세요.

12시 이전에만 입장하면 14,900원에 배불리 스시와 기타 메뉴들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3.jpg

들어가는 입구
너와 함께면 어디든 좋아
라는 귀여운 문구가 눈에 띄는군요.

4.jpg

다소 늦은 점심임에도 제법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즐기고 있었답니다.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어 단체로 방문해도 좋을듯.

5.jpg

샐...샐러드가 푸짐합니다!!!
흔히 스시 뷔페집에 가면 샐러드는 보관과 단가때문에 잘 놓지 않던데...
신선도도 훌륭하고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단백질 편애자인 판다군에게는 그닥 땡기는 코너는 아니네요.

6.jpg

다양한 샐러드들.
회무침도 보이고 연어 샐러드도 있어요.

7.jpg

정말 양이 많습니다.
겨우 한코너 돌았을 뿐입니다.

8.jpg

후식코너.
포도와 방울토마토, 라이찌가 보이는군요.

9.jpg

오호.
스시집에 피자라...
좋네요.

다음에 판다양을 데리고 다시 방문해봐야겠어요.

10.jpg

피자 종류도 무려 2가지.

11.jpg

김말이튀김.
저 녀석 정말 맛있었습니다.

12.jpg

새우튀김
스시집에 새우튀김이 빠지면 섭하죠.

13.jpg

나쵸도 보이고. 츄러스까지...
스시외에도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는 스시에비뉴.

15,900원이 아깝지 않습니다.

14.jpg

아직... 끝난게 아닙니다.
그릴소시지

15.jpg

탕수육
얘도 맛있었어요.
역시 튀김과 고기는 배신하지 않습니다.

16.jpg

해물야끼우동
면이 좀 불어 있지만 뭐 어때요.
맛있으면 장땡인걸요.

17.jpg

바질 매콤 파스타
역시 존맛.
면을 사랑하는 판다군의 입맛에 딱이였습니다.

18.jpg

떡볶이
이건 뭐.... 그냥 뷔페군요.
솔까 웬만한 스시뷔페치고 가성비 짱에 먹을 거리들이 정말 많습니다.

19.jpg

볶음밥
먹방은 도대체 언제 시작하지??

20.jpg

야채그릴구이
이제 슬슬 메뉴 소개에 힘이 들고 있습니다.

21.jpg

미트볼
미국식 음식도 있군요.

22.jpg

우동과 냉소바
역시 일식엔 빠질 수 없는 메뉴죠.

23.jpg

드디어 대망의 스시코너

24.jpg

를 보기 전에...
옆에 디저트 코너도 있군요.

25.jpg

달콤해보이는 케잌들이 어서 먹어달라고
일렬종대로 이쁘게 서 있습니다.

26.jpg

이따... 후식으로 먹어줄게.
조금만 기다려.

27.jpg

데헷. 넌 분명 달달할거야.

28.jpg

다시 본론으로.
스시에비뉴에 온 목적.

바로 저 스시들과 롤을 무제한으로 먹기 위해서입니다.

29.jpg

연어초밥

30.jpg

우삼겹초밥
이녀석 맛있어요. 4덩어리는 먹은듯.

31.jpg

한치초밥

32.jpg

간장새우초밥

33.jpg

보리멸초밥

34.jpg

장어초밥

35.jpg

학꽁치초밥

36.jpg

오늘의활어초밥
싱싱합니다.
역시 오늘의 메인 메뉴.

37.jpg

자, 한접시 담아왔습니다.
이제부터 본격 먹방을 시작하도록 하죠.

38.jpg

판다군은 개인적으로 와사비의 톡쏘는 맛을 매우매우 좋아한답니다.

오늘의 활어 초밥에 와사비 간장을 살짝 올려서 한입.

맛에 대한 설명은 패쓰할게요.
그냥 초밥은 맛있어요.

39.jpg

다음은 연어초밥.
흔히 무한리필 초밥집에 가면 연어회의 수분이 다 빠져 식감이 별로인데 스시에비뉴의 연어초밥은 촉촉합니다.

맛있어요.

40.jpg

학꽁치초밥
비릴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비리지 않았습니다.

41.jpg

보리멸초밥
보리멸 특유의 고소한 맛이 입 안 가득 퍼지더군요.
아주아주 그레잇 합니다.

42.jpg

간장새우초밥
짭조름하니 역시 밥도둑이 따로 없더군요.
정말 맛있었어요.

43.jpg

이런 음료를 깜박했군요.
어쩐지 목이 마르더라...
음료코너에서 콜라를 겟해줍니다.

44.jpg

일어난 김에 두번째 접시를 담기 시작합니다.
연어초밥이 새로 나왔군요.

스시에비뉴의 모든 메뉴는 조리사님들이 음식이 떨어질 때마다 바로바로 만들어주는 시스템이랍니다.

그래서인지 회전초밥 무한리필집보다 초밥이 전체적으로 신선한거 같아요.

45.jpg

두번째 접시.
이번엔 파스타도 덜어왔습니다.

46.jpg

매콤한게 딱 판다군 스타일.
스시집이지만 파스타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47.jpg

새우튀김 이 영롱한 녀석.
뷔페 튀김이라 눅눅하지만 뭐 어때요.
튀김은 배신하지 않는걸요~

48.jpg

3번째 접시.
이번 접시는 판다군의 미술혼을 담아 이쁘게 담아봤습니다.

49.jpg

4번째 접시.
우동과 나쵸.
롤까지 클리어.

50.jpg

마지막 5번째 접시는 디저트 케잌과 아이스크림으로.

스시에비뉴.
가격대비 정말 만족스러운 한끼 식사였답니다.
대식가분들이나 주변 직장인 분들께 정말 좋은 맛집이 될 듯.

판다군의 직장 근처인 신사동에도 이런 스시집이 생겨줬으면 좋겠네요...

암튼 어느새 한주의 절반인 수요일이 지나고 있습니다.
모두들 행복한 하루의 마무리 하시고요 오늘 저녁도 맛있는 식사 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스시에비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강남대로98길 11


가성비 좋은 무한리필 강남역초밥 스시에비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 대박집이네요 무한스시도 감동인데 완전 뷔페인데요 ㅎㅎㅎ 종류도 다양하고 너무 괜찮네요~

그렇죠? 가성비 짱짱인 곳입니다 흐흐흐:)

@먹스팀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8길 11

Free Upvotes
cooltext292615989443333.png
ENJOY !

저도 쿠우쿠우 같은데 가면 초밥만 먹다 오는데 ㅎㅎㅎ
15900 괜찮네요 ^^

쿠우쿠우!!! 근처에 있나 찾봐야겠네요 :)
집근처에 토다이가 있긴 한데 문제는 거긴 너무 비싸서 ㅠㅠㅠㅠ

ㅋㅋ저도 몇일전에 뷔페다녀왔는데 판다님의 정성스러운 사진과 폿팅은 대단하신것 같아요^^ 전 사진찍다 힘들어서 걍 먹기만했다는 ㅋㅋ 가성비좋은 뷔페 좋아해서 스시뷔페 ‘수사’도 좋아하는데 여기도 함 가봐야겠네요 ㅎ 좋은 맛집정보 감사드려요 👍

헤헤 감사합니다!!
수사는 아직 못가봤는데(판다양 때문에 대부분 자연별곡이나 애슐리고 가게 되는...)
다음엔 도전해 봐야겠네요 :)

스시 애비뉴 집근처에 있으니 한번 가봐야 겠어요 ㅎㅎ
잘~~ 드시네요 ㅋㅋ
저는 아마 더먹를것 같은데요 ㅋㅋㅋㅋ

헤헤 뷔페는 사랑이죠!!!
susunhwa님이 진정한 대식가셨군요!!

옷! 가성비 뿜뿜! 가면 든든하게 먹겠네요.

가성비 장난 아니죠?
가면 벨트를 풀어헤치고 제대로 먹방을 찍어야 합니다 :)

좋겠당. 부럽네요. ㅎㅎ

헤헤 기회되시면 가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
물론 가성비를 따지고 가시는 거라면요!!

눈이 호강했네요.
멋져요.

헤헤 감사합니다 :)

4번째 접시로 끝내시다니 ㅎㅎㅎ

약간 아쉬운 느낌이 들긴 하죠?

ㅎㅎㅎ 예. 완전. ㅋㅋㅋ 그래서 몸매 유지하시는 거겠죠.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