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부림] 그릴파이브 타코 ' 스파이시 포크 부리또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햄버거나 샌드위치도 좋지만
가끔 타코나 부리또를 먹어도 맛나더라구요^^
매장이 많지 않아서 좀 아쉽네요

p.jpg

p (1).jpg

주소 : 이태원동 168-1

@pooka x food


맛집정보

그릴파이브타코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09-8


[먹부림] 그릴파이브 타코 ' 스파이시 포크 부리또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09-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pooka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ㅋㅋㅋ 완전 맛있어보여요.. ^^

짱이에유~ ㅎㅎ
두개 먹으면 딱 배부르고 좋아요^^

greenlatte님이 pook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reenlatte님의 슬슬 쏘댕겨본 파주~

...s.com/origin/20181009_123859-1539358570442.jpg

요기는 어디 가는길일까요
pooka은 아실텐데요 ㅎㅎㅎ

https://pubbee.s3.ap-northeast-2.amazonaws.com/or...

출동 댕겨왔음 ㅋㅋ

와우 부리또~~
넘나 맛있쥬

저도 맛있는데 아는데
언제 한번 가야겠네요 ㅋㅋㅋㅋ

가게가 많지 않아서 먹기 힘들어요 ㅎㅎ
우연히 보이면 먹는 정도 ㅡㅜ
맛나게 드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