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타워가 보이는 루프탑 - 디스커버 커피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포포입니다.

날씨가 좋았던 토요일, 남산으로 산책 다녀왔어요.
남산으로 가기 전 한낮의 더위를 피해 들린 카페
명동과 남산 사이, 감성적인 그 카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밖에서 간판.jpg

상호명 : 디스커버커피 남산점
주소 : 서울시 중구 소파로 125 2층
영업시간 : 평일 10:00 ~ 22:00
          주말 11:00 ~ 21:00


입구.jpg

좁은 입구와 계단, 길을 지나가다 보면 무심코 지나칠 수도..
내부는 밝고 좋은데 지나가면 모르자나요..

내부 인테리어.jpg

내부 인테리어 (2).jpg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다육이와 드라이플라워
카페의 분위기를 밝고 화사하게 해줍니다~

내부 오른쪽.jpg

내부 정면.jpg

내부 카운터.jpg

카페 내부가 크지는 않았지만 아늑하니 애착이 갔어요~ ㅎㅎ
다른 블로그의 글을 읽어보니 작은 전시회도 진행한다고 하더군요.
뭔가 느낌있어~ 갬성 갬성 ~

내부 ~.jpg

복층 계단을 올라가면, 한옥 분위기를 낸 좌식자리도 있어요.

내부커피.jpg

저희가 시킨 커피가 나왔습니다!
아메리카노(3,500원)와 바닐라라떼(5,000원)
원두를 고를 때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는데..
선택지가 2개였던것 밖에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시원한 에어컨 밑에서 흘렸던 땀을 식히고 루프탑으로 가고자 합니닷!!

화장실!.jpg

루프탑을 가기 전 들린 화장실
"화장실이 어디죠?" "여기요"
센스가 넘치는 문구입니다~ ㅎㅎ

루프탑 왼쪽.jpg

좁은 계단을 통해 올라간 루프탑, 도심 속 작은공원을 연상케 합니다.
구석 구석 사진도 찍어주고~

루프탑 명동.jpg

한쪽에는 복잡한 명동의 빌딩들이 보여요.

루프탑 남산타워.jpg

반대쪽에는 손에 닿을 듯한 거리에 남산타워도 위치하고 있죠.

루프탑 커피~.jpg

사실 커피를 담고 있는 이 컵들은 비밀을 담고 있어요....

어스 컵설명.png

환경을 생각해서 만들어진 재활용 컵이라는 것!
저는 집에서 물컵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포춘 메시지는 덤!!
저의 상황과 잘 맞아서 섬뜩 ;;
궁금하시면 한 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ㅎㅎ

하늘.jpg

햇빛은 따사로웠지만 바람도 선선히 불어줘서 모든 순간이 좋았습니다!
7~8월의 무더위와 장마가 오기전 최대한 야외활동을 많이 해보려고 합니다.
스팀잇에도 간간히 소식 전해드릴게요 ㅋㅋㅋ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부족한 저의 글을 읽으러 와주신 스티미언 여러분 감사합니다.
제가 따라갈 수 있게 댓글 하나만 남겨주세요!!!!!!!!


포포팔로우.png


맛집정보

디스커버커피 남산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남산동2가 소파로 125


남산타워가 보이는 루프탑 - 디스커버 커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보팅, 방문,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짱짱맨 태그 지원 항상 감사합니닷!! ㅎㅎ

컵이 독특하다 생각하고있었는데 재활용 컵이네요. 포츈 메세지도 재밌네요 ㅎㅎ

생각보다 카페에서 이것 저것 많이 하더라고요~ 환경도 생각하시고...
포춘 메시지도 있고.. 커피 판매액의 일정부분 기부도 하시고..
다양한 볼거리가 많았던거 같아요. 하포님의 한옥카페도 정말 이쁘시던데!!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찾아가도록 할게요~ ㅎㅎ

으~~악 풍경 배경 분위기
커피 너무 좋아용^^

지속적인 관심과 방문 감사합니다! 이러면 저도 정이 가자나요~
올리신 글은 잘 읽고 왔어요 ㅎㅎ 보팅은 파워가 차는 내일 해드릴게요 ㅎㅎ
그래봐야 0.01이지만.. 항상 감사하고 응원하고 있어욧 !
파워가 없어서 정말루 죄송하곰(2).gif

제가 한번드려볼게용^^감사합니당 곰돌이 너무 귀여웡^^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po0127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테이스팀 응원합니닷 !! ㅎㅎ

엄지척입니다~♡

방문과 보팅 감사합니다! 저도 엄지척입니다~♡

남산쪽에 가면 들려봐야겠네요~ 운치있어보여요~^^

들리시는걸 추천합니다~ 아마 좋아하실거에요ㅎㅎ
방문 감사드립니닷 ㅎㅎ

위치가 제가 아는쪽 같네요
가보고 싶어서 저장합니다..ㅎㅎㅎ

가시면 후회하지 않을겁니닷!!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닷 ㅎㅎ

남산~ 남산은 왠지 돈까스 일거 같은데 이런 카페도 있군요 ㅋㅋ

카페 오기 전에 이미 돈까스도 먹었죠!! ㅋㅋ
남산 가실 때에 한번 쯤 들려보세욧 ~ ㅎㅎ

아주 좋아보이는군요^^
이러다가 갑자기 삘받아서 남산가자고... 후덜덜..?

지젤님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닷!! ㅎㅎ
날 좋은 날 한번 들려 보세요~ 후회하시지 않을 거에요~
스팀페이 활성화와 밋업 등 활동이 왕성하신 지젤님! 응원합니닷!!

ㅎㅎㅎ 어이쿠~ 죄송까지야^^
응원 감사합니다 포포님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31.06
ETH 2927.97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