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와 맛도 갑인 일식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욧!! 여행을 좋아하고 맛집을 사랑하는 @qqueck 이에요.

이번에는 분위기도 갑 그리고 맛도 갑인 일식집 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이름하여 "김태완스시"!!!

논현동에 위치한 이곳은 아무래도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해 있다보니 사람들이 언제나 북적북적이는 곳이에요. 그리고 맛도 맛있어서 항상 사람들이 찾아오는 곳이기도 하죠.

처음에 입가심을 하기위해 나가사키 짬뽕으로 시작을 했어요. 얼큰한 국물을 한입 먹으니 없던 식욕이 갑자기 올라와서 놀랬네요! ㅎㅎㅎ 약간 맵긴했지만 맥주 혹은 소주와 찰떡 궁합일것 같아요.

그리고 차례로 나오는 초밥들! 특선과 일반 하나씩 주문했어요. 비쥬얼이 완전.... 침이 나올정도였어요 ㅎㅎ 그리고 전에 먹었던 짬뽕떄문에 더 식욕이 올라온 상태여서 그런지 젓가락을 멈출 줄 몰랐네요!

그리고 마무리는 연어회 덮밥으로! 아무래도 밥심으로 살다보니 꼭 마무리는 볶음밥 혹은 덮밥 등으로 마무리를 해야되더라구요. 정말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일식집을 찾고 계시다면 이 곳을 강력 추천합니다 ㅎㅎ

2.png

3.png

4.png

5.png


맛집정보

김태완스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923-16


분위기와 맛도 갑인 일식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비즈니스 미팅을 성공시키는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923-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비주얼 킬러들이네요. 군침이...

캬~~ 저도 먹고싶어요~~~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비즈니스 미팅을 성공시키는 식당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qqueck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와... 먹고싶네요.
허기가 밀려오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663.08
ETH 2893.40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