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asteem][힘들 때 우는 건 삼류,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여행의 끝에서 집으로 먼길을 가기전 힘이 되어준 육회 비빔밥과 인삼갈비탕!! 과천 마당놀이 화로구이를 소개합니다.

in #tasteem5 years ago

형님 너무 하신 것 아니오...!! 육회비빔밥... :D
안 그래도 요즘 폴란드 마트에서 육회를 팔긴 하더라고요(간은 안 한 것). 외국에서는 보통 tartar 타르타르라고 불리는데, 스페인에서도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 맛은 좋았어요.

여기서도 시도해볼까 생각은 있는데, 과연 신선하고 맛이 좋을지 고민입니다 ㅎㅎㅎ 먹어도 될지도...ㅎㅎㅎ 오오 육회비빔밥 해먹어도 맛있겠네요 ㅎㅎㅎ 초고추장 좀 만들어서 야채랑 사가지고...

Sort:  

육회는 정말 사랑이지요~ ^^

육회 사서 꼭 맛있게 해드시길 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578.68
ETH 3314.57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