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요즘 같은 날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승림이네 이야기] 요즘 같은 날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더운 날 동네 마실을 나갔다가, 아이들이 저에게 쉬렉의 장화신은 고양이 마냥 귀여운 눈을 뜨고는 아이스크림을 사달라고 합니다.

마나님도 아이스크림 먹자고 해서, 여기를 가봤습니다.

베스킨라빈스31보다 맛이 괜찮은거 같아 종종 오는 곳인데요.

아이스크림 케익들어 저희를 반겨줍니다.

아이들도 콘을 줬더니 이미 먹고 있어서 찰칵은 못하였고,

마나님이 주문하신 녹차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찍어봅니다.

저는 요즘 이런 것보다 집에 내려갔을 때는 집밥에 집중하기 위해 가급적 먹지를 않네요... ㅎㅎ

마나님이 한입 줘서 먹었는데 맛은 있네요. ㅎ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니 저도 좋습니다.


맛집정보

나뚜르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고산3동 신매동 375-7번지 수성구 대구광역시 KR


[승림이네 이야기] 요즘 같은 날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eunglimdaddy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고산3동 신매동 375-7번지 수성구 대구광역시 KR]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그 계절이 왔군요..

아이스크림이 굉장히 작아서
한입 먹으면 없을듯하네요. ㅎㅎ

아이스크림 맛난거 먹고싶어지네요ㅋ

베스킨 라벤스처럼 나뚜르도 이런 오픈 매장이 있네요.
처음 알았습니다.ㅋ

아이스크림이 진해 보이네요 ~

나뚜루가 왠지 베스킨보다 건강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