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정육식으로 고기를 구매해서 구워먹을 수 있는 곳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승림이네 이야기] 정육식으로 고기를 구매해서 구워먹을 수 있는 곳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마나님과 아이들이 고기를 먹고 싶다고 합니다.

그래서, 고기도 사고, 고기도 먹을 겸 예전에 갔던 축산농협프라자에 가봤습니다.

가니 사람들이 이렇게 많을 줄 몰랐네요. 웨이팅이 12번째인데요. 하지만, 금방금방 빠져서 기다리는 시간은 짧았습니다.

그 사이 저희는 고기를 사러 갔는데요. 부위별로 딱 구비하여 놓았습니다.

전 그자리에서 구워먹으려고 제비추리와 등심을 구매했는데요.

채끝은 구이용, 양지는 국거리용, 홍두깨는 장조림용으로 사서 가져가려고 보관을 맡겼습니다.

상차림비를 따로 받고, 반찬을 주는데요. 반찬이 좀 줄었군요. ^^;; 하지만, 것절이, 쌈야채, 마늘, 고추 등을 같이 먹으니 좋네요. ^^

우선 제비추리를 구워서 먹습니다.

이쁘게 구워서 아이들을 주니 연신 엄지손가락을 들어주니 저는 저절로 배가 부릅니다.

그래도 아이들이 좀 컸는지 아빠 먼저 드세요라고 하며 소금을 찍어 저에게 먼저 주네요. ^^

그리고, 사진을 찍기 위해 아래와 같이 하나 놓고 먹어봅니다.

다음으로는 등심인데요. 등심을 굽기전 저는 부위별로 잘라놓는데요.

그 이유는 부위중에 소위 새우살을 따로 구워먹기 위함입니다. ^^

아이들에게 고기를 더 먹으려냐고 물어보니, 소면을 먹어야한다고 합니다. ㅎㅎㅎ

소면을 시켜 먹고나서 고기를 찾는데, 2호가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사달라고 합니다.

그래서 소위 쭈쭈바인 빠삐코를 하나씩 입에 물고 돌아왔습니다. ㅎㅎㅎ


맛집정보

농협축산물프라자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동구 용계동 444-2


[승림이네 이야기] 정육식으로 고기를 구매해서 구워먹을 수 있는 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eunglimdadd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이쁘게 구워서 아이들을 주니 연신 엄지손가락을 들어주니 저는 저절로 배가 부릅니다.

저절로 배가 부르니 고기는 안드셨겠네요? ㅎㅎ
구워도 먹고, 반찬용으로도 사오시고.... 아! 먹고싶습니다! ㅋㅋ

농협축산물 프라자에서 구매해서 바로 구워먹을수 있나보네요. .좋은곳이네요..

고기집은 정육식당이 좋은거 같아요

이런 곳이 가성비가 좋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동구 용계동 444-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어우 맛나셨겠어요~ 고기 땡기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26.14
ETH 3107.7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