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가성비 좋은 고깃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좋은 사람들과 좋은 곳에 가서 또 좋은 자리를 가졌습니다. ^^;;

메뉴판을 칠판에 써놓으시니 친근감이 가고 좋네요.

기본 세팅은 아래와 같은데요. 김치찌개가 깔끔하니 맛이 좋네요.

고기를 주문해봤는데요. 3명이서 많이 먹은거 같습니다. ^^;;

고기를 한점 먹었는데요. 호로록 많이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된장찌개까지 먹었네요. 몸무게 올라가는 소리가 들립니다. ㅎㅎ


맛집정보

What the Gogi?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36-25


[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가성비 좋은 고깃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eunglimdaddy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고개 때깔이 참 맛있어보이네요 +.+
좋은 사람과 좋은 자리를 많이가지시는 군요
좋네요 ^^

좋은 사람들이 주변에 많네요...^^

인복을 타고나셨습니다! ㅎ

말씀 감사합니다. ^^

고기가 주제라서 요즘 너무 좋아요~
맛있게 생긴 고기 계속 볼수있어서 ㅎㅎ
밤에 배고플때 봐야하지만 아침에 보는것도 괜찬네요~

말씀 감사합니다. ^^

상호명이 특이해서 음식맛도 맛깔스러울것 같습니당

고기 너무 맛있겠내요!!
저도 고기 먹고 싶어졌어요^^

말씀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36-2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