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이곳은 오직 군만두 하나만 판다.... 삼송꾼만두....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승림이네 이야기] 이곳은 오직 군만두 하나만 판다.... 삼송꾼만두....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마나님께서 경주에서 돌아오는 길에 만두가 유명하다는 집을 이야기하시더군요.

부창부수라고, 요즘 군만두 맛집을 찾아다니는 저에게 또 이야기를 해주십니다.

그래서, 영천에 내려서 네비게이션을 믿고 가봅니다.

옛 장소에서 이전을 하신지 얼마 안되었는지 건물이 깔끔하더군요.

메뉴판도 없습니다. 앉자마자 만두 몇인분요라고 하시길래, 2인분은 주문해봅니다.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만두가 1인분에 6천원이고, 음료와 물 등은 모두 셀프입니다. ^^

벽에 상큼한 사과 사진 등이 있기에 보니, 나중에 만두먹다 느끼하면 보라고 하신 것 같습니다. ^^;;(아재 개그 미안합니다. )

만두가 12개인 것을 보니, 1인분에 6개인가봅니다.

4명은 우리 가족은 3개씩 안분을 해서 서로 먹기 시작하는군요. ^^ (단무지는 필수입니다.)

사진을 찍기 위해 제가 손으로 들어보니, 옆에서 1호가 "만두는 큰데, 왜 아빠가 잡으니 작아보이지요??"라고 합니다.

마나님께서 젓가락으로 반을 잘라 찍기 좋게 들어주시네요. ^^

아이들과 같이 맛있게 먹었는데요.

맛도 괜찮고 다 좋았습니다만, 기름에 튀긴 형태이다보니 만두피가 좀 딱딱합니다.

저는 괜찮지만, 앞니가 빠진 2호는 좀 먹기 힘들어 했습니다.

그래도, 반을 잘라 반대로 먹어 끝부분은 남기더군요. 어떻게든 맛있는 것은 다 알아서 먹습니다. ^^

졸지에 영천에도 들려본 이번 여행입니다.

옛날 먹었던 군만두의 추억 찾기는 지속됩니다. ^^


맛집정보

삼송꾼만두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영천시 창구동 52


[승림이네 이야기] 이곳은 오직 군만두 하나만 판다.... 삼송꾼만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앞니가 없으면 먹기좀 불편할거 같네요~ㅎ 그래도 형한테 안뺏기려면 뭐라도해서 속도를 내야했을텐데 상상되요ㅎㅎ

그렇지요. ^^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영천시 창구동 5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eunglimdaddy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지난 5월에 갔을때만 해도 골목가에 위치한 오래된 곳이었는데 이전했나 보군요ㅡ

마나님도 그러더라구요. 이전했다구합니다.

만두만 주문하고 물, 음료 등이 셀프면 주문받기는 진짜 쉽겠어요 ㅎ
맛집들이 이런 경우가 많더라고요

넵. 사람들이 많이 오시더군요. ㅎ

대단한 만두네요 역시 단품식당입니다

넵. 그런거 같습니다. ㅎ

속이 실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단무지 하고 잘 어울릴 것 같네요 ! 튀김의 느낌을 줄여줄..

영천...생전 딱한번 가본적있는데..아마 많이 발전했겠네여~만두도 맛나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95.05
ETH 2941.1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