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부담없이 한잔 할 수 있는 이곳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부담없이 한잔 할 수 있는 이곳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이곳은 회사 근처에 있는 곳으로 한번씩 부담없이 가는 곳인데요.

오늘도 또 가봤습니다.

호박전을 좋아해서 종종가는 곳인데요. 오늘도 어김없이 호박전을 주문 했습니다.

그리고 감자전도 주문했는데요.

호박전 6천원. 감자전 3천원입니다. ㅎ

둘다 바삭하니 맛이 좋네요. ㅎㅎ

사장님께 메뉴에는 없지만 안주하나 만들어 달라고 부탁해봅니다.

오늘은 골뱅이 소면을 해주시는데요.

놀라시면 안됩니다. 소면을 저리 많이 주십니다. ㅎㅎ

밥 대용으로 그만인데요.

이렇게 먹고 막걸리 3병에 3만 4천원 주고 나왔습니다.

반찬도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막걸리와 반찬을 찍는 걸 깜빡했네요. ^^

제가 한번씩 부담없이 가는 곳 소개 해드렸습니다.


맛집정보

홍미닭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3가 40-17


[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부담없이 한잔 할 수 있는 이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전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호박전에 감자전~~~ 너무 맛있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늘 저녁에는 모듬전을 공략해볼 생각입니다. ㅋㅋ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늘 같은날 완전 궁합이 맞는 음식들이네요 ^-^

김종서가 부릅니다.

겨울비

오늘 저녁에도 전을 먹으러 갈까 생각중입니다.

전과 막걸리를 먹으면서 불러볼 노래를 생각해봐야겠군요.

저도 호박전 킬러인데 땡기네요.ㅋㅋ

저도 호박전이 괜찮아서 종종 갑니다. ㅎ

비오면 홍미닭발 생각날것 같습니다..

넵.... 저도 오늘 또 생각나네요. ㅎ

개인적으로 호박전 킬러인데
맛있을거 같아요
오늘 비오는데 전하고 막거리가 급 땡기네요

저도 호박전과 부추전 킬러입니다. ㅎㅎㅎ
오늘도 한잔 해야겠지요?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eunglimdaddy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