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모임에는 고기 아니겠습니까?? ㅎㅎ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최근에 남자들끼리 모임이 많은데요. 이번에도 남자들끼리 모임입니다.

저녁을 간단히 먹자는 말에 모인 남자만 8명이네요.. ㅎㅎㅎ

근처 고기집을 찾아가봤습니다.

제주도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인데요. 반찬은 심플하게 나왔습니다.

바지락 국물을 주시는 것이 생소했으며, 국물 맛은 좋네요. ㅎㅎ

저희는 왕주먹고기를 시켰는데요. 아래와 같이 불만 주시고 안주시는 것입니다.

알고 봤더니 날씨가 덥다고 직접 다 구워서 주시네요. ㅎㅎ

상추에 한입 쌈을 싸서 맛있게 먹어봅니다. 멜젓에 마늘과 고추를 넣어서 익혀 먹으니 맛이 좋네요.

나중에는 껍데기도 몇인분 이상 주문하면 그냥 주셔서 이렇게 먹어보는데요. 고소하니 좋네요.

저녁 겸으로 먹는거라 이날은 술을 모두 자제했네요. ㅎㅎㅎ

그리고, 저녁으로 라면과 비빔밥을 시켜먹습니다.

라면은 콩나물이 들어가 시원했으며, 비빔밥은 1,000원의 가성비를 뛰어넘는 맛이었습니다. ㅎ

지하에도 단체손님을 위한 공간이 있다고 하니 나중에 여러분들도 모임이 있으실 경우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 고기 2인분에 껍데기, 소주 3병에 소주 1병 추가, SNS홍보시 음료수 제공 등의 소소한 이벤트도 있는 집입니다. ㅎ


음식 : ★★★★★☆☆ 고기는 보통 이상, 비빔밥과 맬젓이 맛있는 곳
응대 : ★★★★★☆☆ 사람이 많아 바쁘나, 부족한거 부탁하면 무뚜뚝하게 잘 응대해주심
매장 : ★★★★☆☆☆ 용산 옛골목이라 시설은 보통 수준
주차 : ★★★★☆☆☆ 매장 인근에 주차를 잘해야하는 집


총평 : ★★★★★☆☆
한줄평 : 모임에서 주변 사람 걱정없이 떠들석하게 먹을 수 있는 집


맛집정보

마라돈왕주먹고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3가 40-143


[승림대디의 음식점 탐방] 모임에는 고기 아니겠습니까?? ㅎㅎ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승림대디님 가시는 곳들은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

아직도 해장이 안되었는지 콩나물라면이 땡기네요ㅎ

으아.. 배고픈 시간에 딱 봐버렸네요.
귀찮아서 간단하게 먹으려 했는데... 냉장고에 고기 사둔게 있나 봐야겠네요

주먹고기 너무 맛깔스럽게 구워졌네요~~ 껍데기도 쫀득하니 맛나죠~~ 그 맛을 알기에.. 막 상상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3가 40-14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모임엔 역시 고기죠... 킁킁.

넵. 고기도 좋지요. ^^

Seeing the food, the water in the water came to the jive. The food in many tests.

우와~~ 맛나겠어요보팅합니다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eunglimdaddy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Really.so good food 🍴🍕🍔 i like it your post. I always follow you. My frien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822.89
ETH 3083.1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