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어가 원래 이렇게 오래 살아있는건가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여기 장어집에 간지 2달은 넘었지만 그 날 장어에게 받은 임팩트는 엄청났어요.

저는 장어가 이렇게 오래 살아있는줄 몰랐어요.

장어를 많이 먹었지만 그건 죽어있는 장어를 소금구이로 먹느냐 양념으로 먹느냐의 차이였죠. 이렇게 살아있는 장어는 처음 봤는데...장어하면 왜 힘인지 이제야 느꼈습니다.

요기에요.
조은횟집 장어구이

가게 앞은 요렇게 생긴 바다지만 10초 걸어가면 넓은 바다를 볼 수 있어요. 다른 성실한 블로그들 보면 멋진 바다 사진이 많습니다!

15154226.png

내부는 그리 넓은 편이 아니지만 1층과 2층이라 괜찮아요.

15154304.png

장어구이는 4.5만원. 둘이서 가면 충분히 배불리 먹고요. 3명이서가도 매운탕까지 먹으면 충분할 것 같아요.

이렇게 산더미처럼 나오거든요.

일단 구워봅니다ㅋ

뒤집고~

여기서!!!
정말로 장어가 이때까지 살아서 움직였어요. 농담아니고 진짜로...아주 미세하고 움직인게 아니라 그냥봐도 보였어요. 전 이렇게 오래살아있는줄 몰랐어요.

저때면 저렇게 해체되고 나오고 굽기까지 30분은 지난것 같은데말이죠. 엄청난 생명력이었어요.

키야~

후...또 가서 먹고 싶네요. 둘이서 5만원으로 무언가를 먹는다면 장어가 베스트인것 같아요.

양념으로도 해먹구요. 저는 솔직히 장어 눈보기도 미안하고 배불러서 머리는 안먹으려고 했거든요.

근데 아주머니가 머리가 맛있는거라고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굽고 먹어봤는데....

꼭 드세요!!! 생선은 머리입니다!!!

후...배고파요...

배불러서 매운탕은 안먹었는데 다음엔 매운탕도 먹어보고 싶어요. 다른 메뉴들도...

장어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가보세용.

장어를 먹은 후에는 바다도 죽성성당에도 가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가서 오른쪽으로 쭉 가면 카페도 있고 해안로니까 드라이브하심 돼요.


맛집정보

조은횟집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죽성리 154-15


장어가 원래 이렇게 오래 살아있는건가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짱어 머리도 구워먹는군요. 장어 뼈튀김도 맛있던데 장어먹으러가고싶네유 ㅠㅠ

맨날 뼈튀김 되어 있는것만 먹다가 여기서 뼈를 직접 구워먹으니 생소했어요

장어 가시때문에 잘 못먹습니다 ㅠㅠ

ㅠㅠ 가시...
기억이 잘 안나지만 저긴 다 발라져서 나왔던것 같아요

구울때 냄새와 연기때문에 ㅠㅠㅠ

ㅜㅜ 그쵸 구울땐 연기랑 냄새가ㅏ...

등뼈구이는 고소해서 맛있겠는데 장어머리는 좀 ... 눈이 부담스럽네요
그래도 맛은 끝내주나봐요

맞아요. 뼈 구워서 먹는것도 참 맛있죠. 보통 장어집 가면 구워서 과자처럼 된걸 먹었는데 여기서는 제가 직접 구워서 먹으니까 뭔가 신기했어요. 맛은 말로 표현할수가 없네요

여름엔 장어만한 보양식도 드물죠~

장어도 먹고, 삼계탕도 먹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ith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많이 참여할께요~ㅎ

와 이집 머리 구워주는 것 보니까 제대로군요.
부산쪽이 역시 장어강국이네요.

지난 주에 장어먹고 탈 났는데도
보니까 또 먹고 싶어집니다 ㅋ
장어는 딱 초반에 시킨 세팅까지만 먹어야지
맛있다고 욕심내면 꼭 속이 안좋아지더라구요.

가격도 착해뵈는데 부산 갈 일 생기면
꼭 찾아가볼게요!

윽 한번 탈나면 그 음식은 보기 싫어지는데 장어를 엄청 좋아하시나봅니다. 부산오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 저는 누가 장어먹고 싶다고하면 저기 갈꺼에요.

장어머리는 처음 보내요 ㅎㅎ
장어머리 맛이 궁금합니다~~
머리만 보니깐 약간 느낌이 이상하긴 하네요. ㅎㅎ

갓 잡은 장어를 구워먹는것도 첨이고 머리를 굽는것도 처음이었어요

아까워서 못먹겠는데요... ^^

아까우면 다 먹어야죠!!! ㅎ
불쌍해서 못 먹을수도...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